[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각도를 24,0 으로 두고 타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같이타는 친구한테 영상을 부탁해서 모니터링을 하는데

토턴시에는 상체를 전향의 테크니컬처럼 타는게 보이고, 힐턴때는 카시스타일로

타는게 보였는데 혹시나 헝보 찾아보니까 그런식으로도 타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혹여나 이런식으로 타면 크게 문제 될까 싶네요..

엮인글 :

버즈라이트이어

2018.02.01 11:54:07
*.62.222.69

본인만 즐거우면 문제될게 없죠

MysticDream

2018.02.01 12:15:15
*.7.55.130

힐-전향 토-카시 이런식으로 타는분도 많습니다

항상땡보탑니다

2018.02.01 12:18:46
*.36.147.19

뭐 더 심화된 과정으로 나아갈 때 문제가 되지는 않을까요??

惡夢

2018.02.01 12:44:15
*.122.242.76

프리에서 스텐스는 자기 편한대로 타면 됩니다.

나중에 양쪽 벨런스 맞추면서 그 때 교정해도 됩니다.


일본 테크니컬식으로 타면서 스텐스는 덕인 분들도 있어요.



백수와앵벌이

2018.02.01 12:57:01
*.235.194.21

문제가 될것이 있다기보다는
전향으로 타는 장점을 극대화 하기 힘든 부분이 있겠죠

물쉐

2018.02.01 13:07:01
*.141.83.233

오~끄덕 끄덕...

홍대홍

2018.02.01 18:26:46
*.142.197.17

일본 덕스타일 보더들 영상보면 님과같은 스탠스에 후경축으로 전향스탈처럼 탑니다.덕도 카시스타일 하고는 달라요.편한대로 타세요.저도 일본덕스타일로 연습중이에요

돈까스와김치찌개

2018.02.02 00:22:10
*.122.246.42

일본 라이더중에 나카모토 유코 라는 여성 라이더가

24 0 셋팅으로 타고 있습니다.

라이딩 영상을 한번 봐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166457
189364 데크상판ppf 업체 추천부탁드립니다. [2] 정의리. 2018-02-01 596
» 바인딩 각도 24 0 [8] 항상땡보탑니다 2018-02-01 1113
189362 전향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7] 화재빵빵 2018-02-01 642
189361 도넥 섭외가 도저히 안되네요 [9] 울산초보남 2018-02-01 969
189360 플럭스 바인딩 잘아시는분 질문좀요.. file [9] 플럭스ds 2018-02-01 814
189359 스키 헬멧과 보드 핼멧이 다를까요? [5] 바하사랑 2018-02-01 870
189358 하이원 야간 오픈 슬로프 문의드려요. [10] saka73 2018-02-01 412
189357 카피는 성공의 어머니? (부제: 롤모델) [19] 찡긋 2018-02-01 733
189356 바인딩 각도 21,6 전향인가요? [4] ducati996 2018-02-01 1400
189355 이놈의 발 ㅋㅋㅋ [1] 기상캐스터 2018-02-01 363
189354 바인딩 XV 하이백 좌,우 교체 ??? [2] 귀폭설인 2018-02-01 993
189353 하프파이프는 데크 길게 타나요? [2] 난꽈당 2018-02-01 551
189352 화장실갈데 데크 어디에 두시나용? [23] 둘리43 2018-02-01 868
189351 1516 유니온 스프링브레이크 바인딩 질문입니다. [1] 왕코딱지왕자 2018-02-01 376
189350 보드 백팩 evco fr guide 모델 file [2] Quicks 2018-02-01 597
189349 제로캠버(flat캠버)는 카빙시 불리한게 있나요? file [11] 쿠쿠큐쿠 2018-02-01 890
189348 하이원 리프트권 싸게 사는 방법 있나요? [10] 흥부자여신 2018-02-01 889
189347 플럭스xv 스트랩 구매관련 [3] 불꽃남자v 2018-02-01 692
189346 쓰락 적응 실패 ㅠㅠ 칼발 보드 부츠 좀 추천해주세요 [15] pmstyle 2018-02-01 855
189345 대명뉴락커 질문 [1] nbg157 2018-02-01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