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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컷에 의한 원형의 에스자 말고 더 깊은 에스자를 만들기 위한

흔히 보는 상급자정도의 슬로프에서 깊은 에스자로 동전줍기 하시는 괴수분들!!

보면 전향각이 대다수더라구요.

전 레귤러에 덕스탠스고요. 다리힘이 약해서 그런지 몰라도

다리를 무릎안쪽으로 모아서 보드를 휘게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던중 전향의 발 위치를 생각해보니 다리모아 보드를 휘게하는게 다 쉬운 구조인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질문요지 :

전향의 경우 뒷발 앞꿈치를 지지대삼아 무릎을 굽혀 뒤꿈치를 들어주는 느낌으로 하면 보드가 휘는게 더 쉽지 않나요?

즉, 무릎이 옆을 보는 덕스탠스와,  무릎이 앞을 보는 전향각의 차이가 맞나요?



[imp]

2018.02.04 12:26:20
*.12.39.196

근데 전향을 할때 보드를 휘는게 아니라 (보드가 휘어지면 유효엣지가 그만큼 짧아지기 때문에) 휘어지게 보이지만. 사실은 앞발로 눌러서 유효엣지를 유지하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진보면 레귤러 기준 왼 무릎이 펴져 보이는)


보드만 휘게 하려면 전향이든 카시든 동일할거 같아요.

엠라이더

2018.02.04 12:27:49
*.101.196.92

음 휘게 하기 쉽다기보단 깊은 엣지각이 더 편하게
가능한거 같습니다

헐마력

2018.02.04 12:42:29
*.222.188.138

그렇죠 휘게하는거는 덕스탠스가 편하겟죠 그라운드트릭하는거 보면 ㅎㅎ 농담입니다 사실 턴할때 데크 누르는건 둘다 똑 같은데 기울기를 주면서 몸의 위치때문에 전향이 더 안정적이죠 그러나 덕으로도 충분히 하중을 주는게 가능합니다 그리고 덕으로 타시면 무릎을 일부러 안쪽으로 모아 타실 필요는 없어요

곰팅이™

2018.02.04 12:44:00
*.149.169.34

잘타면 더 쉽습니다..-_-;

(이건 전향, 카시...이런거보다는 스킬이죠..)

꿀빠는티거

2018.02.04 12:49:22
*.117.247.97

프레스가 가해질때 엣지각차이에 따라
데크의 휘는정도가 달라지는것이지
저렇게 인위적으로 휘게해서 타지는 않아요

ikSz

2018.02.04 12:57:01
*.97.54.72

억지로 다리를 모아서 휘게 만든다기보다 알아서 그렇게 되게끔 바인딩 각도를 세팅한다고 보면 됩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그냥 한번 돌려놓고 타보세요. 바로 감 오실거에요.

프레스 얼마 안넣은거 같은데 확확 말리고 앵귤레이션도 훨씬 안정적으로 많이 넣을수 있습니다.

프리보드에서 전향은 카빙 치트기에요. 대신 부츠가 못버티고 그로인해 부상 위험이 있고 몸이 힘듭니다.

시막타는건더기

2018.02.04 14:28:26
*.125.16.143

그림 그리신것 보면 휘는 것보다는 토션을 말하려는 것 같은데

휘어보이긴 하지만 실제로 그 카빙라인을 보면 절대 그렇게 호가 짧지 않습니다

그리고 데크 인위적으로 휘지 않아요

테크노땅그지

2018.02.04 19:21:12
*.204.39.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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