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f4.0, 말라 이렇게만 신어보다가
인사노로 넘어오니 아주 좋네요!
그런데 첨이라 질문이 생깁니당...

1.
말라랑 같은 사이즈 신었는데 발 넣었다가 뺐다가는 너무 힘든데
일단 들어가면 말라 f4.0 둘보다 공간이 훨씬 많다는 느낌이네요...
제가 워낙 양말도 얇게 신고 타이트한 것을 좋아해서...
한치수 내리는건 어렵겠죠...?

2.
내피 고정 방식을 모르겠던데 어떻게 하는건가요...
플라스틱 고리를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엮인글 :

짜샷

2018.02.05 17:58:00
*.149.52.94

질문에 답변은 아니지만 인사노 어떤가요?

체감상 많이 느껴지나용?

이야힝

2018.02.05 18:02:40
*.130.241.37

1. 말라보다 훨씬 앞부분이 많이벌어져서 발넣기가 수월하실텐데 이상하네요.. 보아 다 푸르고 앞쪽을 최대한 벌린상태에서 보아를 고정하세요
그리고 발넣고 보아를 푸르면 알아서 감깁니다 그리고 다시조이면 끝

2. 플라스틱고리 내피 바깥쪽 발등위쪽에 걸수있습니다
딱 소리가나게 거시고 줄잡아당기시면 꽉조여줘요
반대로 풀때는 고리위에 손가락들어가는 구멍에 손가락 넣고 당기기만 하시면 줄이 쭉풀립니다

올때메로나

2018.02.05 18:07:36
*.237.13.49

https://youtu.be/VZDSlXVGi_I


예전에 헝글러분께서 영상찍어주신거 링크 올려드립니다.

♥마테호른

2018.02.05 20:14:06
*.109.36.31

말라 275
인사노 270

MirHong

2018.02.06 19:09:14
*.153.43.15

말라 255

인사노 25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22
189751 헤머데크 셋팅질문이요!!! [1] 혁혁123 2018-02-05 685
189750 헬멧 사이즈 추천 부탁드려요 [10] 메타몽_ 2018-02-05 618
189749 해머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다건져 2018-02-05 1254
189748 지산리프트권 [5] 돼랑스 2018-02-05 734
189747 장비 언제사는게 가장 좋을까요? [11] Grace.P 2018-02-05 794
189746 카빙 힐턴 질문드립니다 [3] 파주보더 2018-02-05 828
189745 전향각질문좀드리겠습니다 [5] 경주촌놈 2018-02-05 784
189744 용평스프링 시즌권 셔틀 탑승? [5] 거모동호랑이 2018-02-05 850
189743 부산에서 하이원가는방법 [11] 열정넘침몸... 2018-02-05 1064
189742 2월18일 이후 부터 강촌은 언제까지 탈수 있을까요? [2] 모네* 2018-02-05 525
» 인사노 유저분들께 [5] 천천히빠르게 2018-02-05 973
189740 무전기 ?? [8] melomine 2018-02-05 784
189739 이거 보드복 정상인가요? file [15] 011플랫스핀 2018-02-05 1542
189738 오늘 에덴밸리 설질 어떤가요 [6] 경남삼 2018-02-05 727
189737 포워드린이나 하이백 위치 조정 잘못하면 부츠에 변형이 올수도 있나요?? 일기99 2018-02-05 569
189736 보드복에 패치 어떻게 붙이세요? [13] Scarlet 2018-02-05 828
189735 하프 파이프... [12] The_Red 2018-02-05 602
189734 F2 카본 데크길이 질문드려봅니다 [2] 놀래라 2018-02-05 651
189733 드레이크바인딩 as 질문좀요 [1] 합성동주민 2018-02-05 671
189732 버튼 다이오드 토캡 질문입니다 [3] henry.y 2018-02-05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