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가볍게 입으려고 생활방수되는 자켓을 샀는데
자켓에 지퍼나 단추가 없어서
핸드폰 다 잃어버리게 생겼네요 ㅠㅠ
시즌권이야 케이스에 넣는다지만 차키 핸드폰 돈은 어캐 하시나요?
지퍼나 단추 리폼해서 입으시는 분도 있으신가요?
엮인글 :

암욜맨

2018.02.06 17:44:51
*.70.15.194

작은힙쌕같은거 사세요 ㅋㅋ

나를막만졌잖아...

2018.02.06 18:02:43
*.29.205.146

바지~!!

제이케이

2018.02.06 18:16:51
*.253.54.130

마트 운동용품 코너나 대형서점 핸드폰 용품 파는곳등등에 가보시면 엄청 늘어나서 핸드폰 정도 넣을수 있는 작은 조깅용 힙쌕 파는데 가격도 만원 이하고 자켁과 후드 안 허리에 두르고 타면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 해봤는데....어떨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35
189872 다들 데크 몇개 운영하시나요?ㅠ(오가사카FC-S , 데페 TI, 도넥 등등..) [13] chidas 2018-02-06 1371
189871 플럭스 xv 샀는데 말이죠.. [10] 일근 2018-02-06 1267
189870 무주리조트 향적봉에서 중급으로 내려오는 코스가 있나요? [8] ohhssa 2018-02-06 703
189869 이거먼가요? file [10] 곤지암칸예 2018-02-06 1024
189868 입문장비 추천 부탁드려요 일라팡 2018-02-06 581
189867 펀엑스알 스타일 연습중입니다, 장비 조언 부탁드려요 !!! [10] MEVIUSlss 2018-02-06 1144
189866 막데크로 [7] 오도리햇반 2018-02-06 727
189865 지겨운 데크 선택 질문입니다. [11] 바하사랑 2018-02-06 785
189864 드레이크 레이다 [5] 멀이 2018-02-06 815
189863 하이원 리프트권 카드인가요...? [4] 쪼탱 2018-02-06 729
189862 사고후 데크 손상 [6] Dada 2018-02-06 814
189861 에덴밸리 설질 많이 나쁜가요? [4] 레몽씨 2018-02-06 625
189860 해머덱 고르는데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14] 밝은무지개 2018-02-06 963
189859 사고로 얘기중 합의가안되서.. [1] 제제5 2018-02-06 808
189858 완전 초보 토턴 가르치는 노하우?! [23] 뒷낙엽연습중 2018-02-06 1075
189857 지금 에덴이신분있나요? [1] 유정아 2018-02-06 540
189856 지금 학동가면 1718 보드복좀 싸게 구할 수 있을까여? [8] 뀨뀨:D 2018-02-06 940
189855 F4.0 부츠 이너부츠 교환 가능한가요? [11] 찡긋 2018-02-06 661
» 보드복대신 일반 생활자켓 입으시는 분? [3] 왕왕왕왕 2018-02-06 928
189853 플럭스 xv 할인기차를 지금 타야하는가?? [20] 오(징어)함... 2018-02-06 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