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많이 나쁜가요
엮인글 :

호요보더

2018.02.06 19:10:02
*.244.141.51

요즘같은 날씨에 나쁜곳은 없을듯 합니다

rahe

2018.02.06 19:11:29
*.62.179.96

주말부터 빙판

창원몽키

2018.02.06 19:39:26
*.239.207.28

상단쪽은 타기 좋았습니다. 


다만... 하단은 빙판이요ㅎ

레몽씨

2018.02.06 22:09:45
*.70.27.16

답변 감사합니다

마눌님이랑 방금 다녀 왔어요

빙판이 많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28
189875 왁싱할때 엣지쪽은 어떻하나요? [4] 게우기 2018-02-06 973
189874 내일 입문 장비사러 학동갑니다.... [19] 우히잇 2018-02-06 1069
189873 둘중에 하나만 하드한 바인딩을 하면요. [4] FeelSoGood1 2018-02-06 730
189872 다들 데크 몇개 운영하시나요?ㅠ(오가사카FC-S , 데페 TI, 도넥 등등..) [13] chidas 2018-02-06 1373
189871 플럭스 xv 샀는데 말이죠.. [10] 일근 2018-02-06 1267
189870 무주리조트 향적봉에서 중급으로 내려오는 코스가 있나요? [8] ohhssa 2018-02-06 703
189869 이거먼가요? file [10] 곤지암칸예 2018-02-06 1024
189868 입문장비 추천 부탁드려요 일라팡 2018-02-06 581
189867 펀엑스알 스타일 연습중입니다, 장비 조언 부탁드려요 !!! [10] MEVIUSlss 2018-02-06 1144
189866 막데크로 [7] 오도리햇반 2018-02-06 728
189865 지겨운 데크 선택 질문입니다. [11] 바하사랑 2018-02-06 787
189864 드레이크 레이다 [5] 멀이 2018-02-06 815
189863 하이원 리프트권 카드인가요...? [4] 쪼탱 2018-02-06 729
189862 사고후 데크 손상 [6] Dada 2018-02-06 814
» 에덴밸리 설질 많이 나쁜가요? [4] 레몽씨 2018-02-06 627
189860 해머덱 고르는데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14] 밝은무지개 2018-02-06 963
189859 사고로 얘기중 합의가안되서.. [1] 제제5 2018-02-06 808
189858 완전 초보 토턴 가르치는 노하우?! [23] 뒷낙엽연습중 2018-02-06 1075
189857 지금 에덴이신분있나요? [1] 유정아 2018-02-06 540
189856 지금 학동가면 1718 보드복좀 싸게 구할 수 있을까여? [8] 뀨뀨:D 2018-02-06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