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백 조절

조회 수 836 추천 수 0 2018.02.09 00:40:19

살로몬 디펜더 바인딩인데요.


하이백 기울기 조절하는법을 모르겠습니다. 확대해서 찍은 저 볼트 부분을 풀어서 해야 될거 같은데 오래되서 그런지 드라이버로 돌려도 별로 반응이 없네요..


제가 방법을 모르는건지 그냥 오래되서 안풀리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가페

2018.02.09 00:50:26
*.239.44.105

양쪽다 살짝 풀으시고 옆으로 이동하시면 돼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6
190091 나이트로 as 받아보신분 있나요? [15] suffff 2018-02-09 828
190090 1819 타입알 질문이요 [4] 화재빵빵 2018-02-09 827
190089 휘닉스파크 경치가 데이트하기 어떤가요? [7] 나이는숫자 2018-02-09 813
190088 발목털림 부분 강화운동은요? [10] 꽃길만걷자 2018-02-09 821
190087 개인락커 없이 뚜벅이신 분들 보드백 뭐쓰시나요? [10] 훈스타 2018-02-09 811
190086 플럭스 xv/xf 스몰 + 트라이던트 250~55 인사노 250 사용하시는분? [4] 絶崖 2018-02-09 840
190085 사고낫는데 영상보시고 조언좀 얻을수있을까요? [24] 여섯 2018-02-09 1310
190084 686보드복 질문이요! file [1] 쿠우우우웅 2018-02-09 1075
190083 데크 질문(도넥 사버) [5] 기변희망자 2018-02-09 946
190082 1516f2 카본 기본스탠스 [2] 홍또띠 2018-02-09 634
190081 캘리포니아 맘모스 스키장 가보신분 계신가요?(매머드스키장) [1] 까만하늘..; 2018-02-09 776
190080 데페붓아웃 [3] 카카빙 2018-02-09 673
190079 익스트림왁스 질문이요!! [4] 저질짱구 2018-02-09 815
» 하이백 조절 file [1] lHAZEl 2018-02-09 836
190077 장갑구매예정입니다. 벙이리가 날까요? 3지 장갑이날까요? [18] 청주용암동 2018-02-09 957
190076 담주 월욜 하욘 가려는데여.. [3] 태연[남] 2018-02-09 544
190075 llr에서 타입알 옆그레이드 인가요? [11] Uljinlife 2018-02-09 964
190074 발볼 통증 좀 질문할게요 [2] JIMONG 2018-02-08 797
190073 보드샵 오프라인에서 구매시 배송이 되나요? [2] Grace.P 2018-02-08 601
190072 쇼핑 어디서 하세요? [6] EX_Rider_후니 2018-02-08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