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31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1516f2 카본 기본스탠스
조회 수
634
추천 수
0
2018.02.09 00:59:26
홍또띠
*.45.86.239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41576536
데크 상판에 표기되어있는 기본스탠스가 56인가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말벌
2018.02.09 10:10:59
*.193.196.76
제가 소장했던 166은 기본 56이였습니다
댓글
홍또띠
2018.02.09 19:51:47
*.36.149.167
감사합니다!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79
190091
나이트로 as 받아보신분 있나요?
[15]
suffff
2018-02-09
828
190090
1819 타입알 질문이요
[4]
화재빵빵
2018-02-09
827
190089
휘닉스파크 경치가 데이트하기 어떤가요?
[7]
나이는숫자
2018-02-09
813
190088
발목털림 부분 강화운동은요?
[10]
꽃길만걷자
2018-02-09
821
190087
개인락커 없이 뚜벅이신 분들 보드백 뭐쓰시나요?
[10]
훈스타
2018-02-09
811
190086
플럭스 xv/xf 스몰 + 트라이던트 250~55 인사노 250 사용하시는분?
[4]
絶崖
2018-02-09
840
190085
사고낫는데 영상보시고 조언좀 얻을수있을까요?
[24]
여섯
2018-02-09
1310
190084
686보드복 질문이요!
[1]
쿠우우우웅
2018-02-09
1075
190083
데크 질문(도넥 사버)
[5]
기변희망자
2018-02-09
946
»
1516f2 카본 기본스탠스
[2]
홍또띠
2018-02-09
634
190081
캘리포니아 맘모스 스키장 가보신분 계신가요?(매머드스키장)
[1]
까만하늘..;
2018-02-09
775
190080
데페붓아웃
[3]
카카빙
2018-02-09
673
190079
익스트림왁스 질문이요!!
[4]
저질짱구
2018-02-09
815
190078
하이백 조절
[1]
lHAZEl
2018-02-09
836
190077
장갑구매예정입니다. 벙이리가 날까요? 3지 장갑이날까요?
[18]
청주용암동
2018-02-09
957
190076
담주 월욜 하욘 가려는데여..
[3]
태연[남]
2018-02-09
544
190075
llr에서 타입알 옆그레이드 인가요?
[11]
Uljinlife
2018-02-09
964
190074
발볼 통증 좀 질문할게요
[2]
JIMONG
2018-02-08
797
190073
보드샵 오프라인에서 구매시 배송이 되나요?
[2]
Grace.P
2018-02-08
601
190072
쇼핑 어디서 하세요?
[6]
EX_Rider_후니
2018-02-08
670
쓰기...
목록
첫 페이지
3503
3504
3505
3506
3507
3508
3509
3510
3511
3512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제가 소장했던 166은 기본 56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