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보더입니다
나이트로 머신 바이딩 구매하고
2회차 스트랩조이는데 토스트랩 빨래판이 나갔습니다
새제품이고 기존에 머신 하위모델 팬텀을 4년간 문제없이 사용했기에 제품 불량으로 밖에 생각할수 없네요
지난 주말은 쓰던 팬텀 체결해서 그냥 타고
월요일 구매처 쇼군에 as접수를 한상태입니다
쇼군에서는 본사에서 스트랩 새거 요청했으니 받고 연락주겠다며 기다리라고 하는데 계속 기다리고만 있네요
주말보더라서 주말이 소중해요 답답하기만 합니다ㅜ
나이트로 as 받아보신 분들 이렇게 절차가 느렸는지 후기가 궁금합니다
혹시 나이트로 한국본사 연락처 아시는분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직접통화하고 해결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