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서울 출발이고요
설연휴에 가려고 합니다

어제 강촌 리프트권이 싸길래 갔다가 빙판 체험하고 왔습니다 ㅠㅠ
경기권은 왠지 비슷한 설질일것 같아서
강원권 당일치기 가려고 하는데

하이원 용평 등등 고려하고 있습니다
와이프를 가르쳐줘야되서 초급이 타기 좋은데로 추천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쌀밥보다눈밥

2018.02.12 13:57:45
*.223.30.79

강원권 당일치기면 웰팍이쥬

부릉부릉카빙♨♨

2018.02.12 15:06:39
*.252.153.165

보더라면 휘팍

소리조각

2018.02.12 15:45:06
*.90.74.125

지금 올림픽 기간중 용평이랑 휘팍은 안가시는게 낫고요.....

그나마 가까운곳은 비발디, 웰팍이고, 좀 멀리가는것도 괜찮다 하시면 하이원이 좋을것 같네요.


(소리조각)

노세™

2018.02.13 18:15:09
*.62.22.213

하이원 갈려했다가 웰팍으로 급선회 할까 합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83
190405 어스투 사이즈가 어떤가요?? [6] 볼빨간갱년기 2018-02-12 715
190404 하프파이브 데크인데 이거 무슨 브랜드일까요 file [7] 암욜맨 2018-02-12 626
190403 전향 왼발 정강이 뒷쪽 통증 문의 [6] 쉐도우카빙 2018-02-12 615
190402 1819 요넥스? [4] 요넥스 2018-02-12 672
190401 나가노 하쿠바에 가보신 분 계신가요? [1] HarryKim 2018-02-12 531
190400 오늘 지산으로 저녁 7시반 강남 셔틀 타시는 분 계신가요? 제발 2018-02-12 689
190399 데크 길이 문의 드립니다. [6] NASPAG 2018-02-12 647
190398 급해요 ㅠ 여자 헤머 데크 사이즈좀 알려주세요 [30] 장짱이 2018-02-12 786
» 보드장 추천 부탁드립니다 [4] 노세™ 2018-02-12 655
190396 설연휴 용평 vs 무주 <-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똠양꾸웅 2018-02-12 530
190395 이번 올립픽에 많이 나오는 오클리 고글 뭔가요?? [2] Mr.꽁 2018-02-12 962
190394 곤지암 일회용 보관함에 물건 놓고 왔네요.. [2] INH 2018-02-12 668
190393 상급자카빙질문여~ [3] 라이딩부부 2018-02-12 769
190392 인사노 또는 트던 사이즈 질문 드립니다. [5] 영의정이_잃... 2018-02-12 729
190391 (데크 추천 관련)다음 시즌 해머데크로 입문하려합니다. [3] 지봉e 2018-02-12 845
190390 요즘 웰팍 어떤가요? [6] 엔트로피ㅋ 2018-02-12 613
190389 1415 오가사카 fc-l vs 1617 살로몬 xtl [13] 짠내보더 2018-02-12 963
190388 용평 메가그린 슬로프 초반 사고 문의드립니다. file [2] 곰팅이105 2018-02-12 730
190387 바인딩 수입상이나 수리방법좀.. file [4] 아키1000 2018-02-12 665
190386 무주와 관련해서 여쭙겠습니다.(숙소, 렌탈샵) [9] 석검 2018-02-12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