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알프스 스키장.


돈 많은 아저씨들의 요람.


한번 오면 최소 2박3일로 와야했던 .


웃기지만,  엄청 부자들만 하는 운동으로 여겨 질때였던 ㅋㅋㅋㅋ




용대가리

2018.02.13 00:41:22
*.233.64.107

제가..95년도부터 보드를 접하게되믄서 알프스를 간혹 가긴했었지요ㅋ 이젠 기억도 안나네요ㅎㅎ

꼬꼬댉

2018.02.13 01:05:01
*.141.89.248

아....알프스..지금은 무슨 좀비나오는 곳으로 변했더군요

clous

2018.02.13 01:33:50
*.142.69.149

저기 아래에 저도 있네요! ㅎㅎㅎ

재퐈니

2018.02.13 09:34:01
*.150.90.107

저시절엔뭐 차에 캐리어만 달아놔도 우와~ 하던시절 아닌가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004
169018 뭐든 그렇지만 보드도 습관이 제일 고치기 힘든듯 [1] 1_977318 2018-02-13   786
169017 데크좋아하시는걸로 타시면 되지욤^^설날도 다가오는데ㅎ [1] 필살기 2018-02-13 1 568
169016 이놈에 스키장 때문에 돈을 못 모으네요...ㄷㄷ [4] 꽁지암 2018-02-13   783
169015 해머헤드 유행이 시작할때 데크는 최고가인데 관리는 저렴하게 하... [12] 스팬서 2018-02-13 7 1737
169014 웰팍 14 일 심철 운영 [2] nopair 2018-02-13   492
169013 지름엔 인증이쥬 file [11] 딩가라 2018-02-13 12 832
169012 데크가 무슨 죄가 있겠습니까? [2] 라리라 2018-02-13 2 855
169011 오늘 헝글을 보고 심란한 마음에 글 써봅니다. 읽어주시면 감사하... [40] 건방진벼룩 2018-02-13 16 2005
169010 한국 사람들이 비싸면 잘 사는 호갱인 건 맞지만 [5] 폭풍세수 2018-02-13 6 884
169009 바인딩각도 는 가장 편한상태로 세팅하시길... [5] 꼬꼬댉 2018-02-13   1151
169008 헤머덱으로 비기너턴 [21] 짹짹거리는... 2018-02-13 5 1662
» 이곳이 그립네여 ^^ file [4] 슬롭청소부 2018-02-13   846
169006 반대로도 좀 타세요 [23] 꼬꼬댉 2018-02-13 8 1714
169005 평창올림픽 보면서 지름신만 강림하네요;;; [19] 쿨럭~ 2018-02-13 1 1096
169004 안녕하세요 이번시즌 입문자입니다! [9] 국가대표낙엽러 2018-02-13 1 603
169003 출석 2/13 [32] 닥춋 2018-02-13 1 327
169002 어우 이제 잘랍니다. [10] 레브가스  2018-02-12 6 985
169001 이글 어디간겁니까? file [10] 테크노땅그지 2018-02-12 2 1443
169000 이번 논란 저는 긍정적으로 봅니다. [2] 부슬 2018-02-12 6 792
168999 전 이데크 2개로 카시로탑니다. file [3] 나링 2018-02-12 1 14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