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눈팅만 하다가 용기내서 올려봅니다.
제 친구가 올시즌 처음 보드 입문을 했는데.. 올 시즌 스키장 간 횟수는 4번정도 되고 장비는 렌탈입니다.
딱히 주변에 가르쳐줄만한 사람도 없고, 저 또한 독학으로 어설프게 흉내내는 정도라
처음타는 친구에게 알려주는데 한계가 있네요 ㅠㅠ(제가 봤을때 로테이션할 때 업->로테이션이 제대로 되지 않아 뒷발에 슬립이 나는게 눈에 보여요..)
둘이 도찐개찐이라 둘이서 백날 이렇고 저렇고
얘기하는거 보다 헝보님들한테 조언받는게 백번 낫겠다 싶어 부끄럽지만 영상링크 올려봅니다
보시고 고쳐야 될 부분, 연습방법, 참고할만한 영상 등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친구가 토턴보다 상대적으로 힐턴이 엣지 세우는게 어렵다고 하는데.. 좋은 팁있으면 좀 알려주세요ㅠㅠ )
아, 죄송합니다. 유투브 업로드가 처음이라.. 다시 올렸어요
아직 카빙을 연습하실 단계는 아니신것 같구요.. 뒷발 슬립이 나는건 당연합니다. 허리는 조금 더 피시면 좋으실것 같고, 일단은 원포인트보다는 조금 더 타셔서 보드 자체에 익숙해지시는게 중요할 것 같네요. 속도에 대한 두려움은 많이 없어보이시나 턴에대한 두려움은 조금 보이는것 같네요. 카빙은 기본적인 슬라이딩턴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지고, 직활강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 진 다음에 하시면 됩니다. 직활강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는건, 그정도 속도에서 자신이 보드를 컨트롤 할 자신이 있다는 뜻이거든요. 물론 A특공대처럼 만용일수도 있지만요;;; 일단 보드에 좀더 익숙해지실 시간이 필요해 보이네요.. 올시즌 4번뿐이 안가셨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