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보드, 바인딩 궁합 문의

조회 수 633 추천 수 0 2018.02.13 13:02:57
안녕하세요?
2000년 구매한 Fluid 와 커스텀 바인딩으로 3년타다 알파인으로 전향해서 쭉 보관해오다 아들래미 보드를 가르키려고 오랜만에 타려고했는데 체결하고 엣지잡는 순간 투둑하고 바인딩 스트랩이 뜯어졌네요. 긴 세월에 삭아있었나봐요. 그래서 렌탈샵에서 바인딩만 대여하려는데 맞는게없다네요. 체결나사 홈이 다르다는데 버튼보드엔 버튼 바인딩만 연결해야 하나요? 아님 옛날거라 요즘 바인딩과 안 맞는건지요? 미리 감사합니다^^ 노땅보더 드림
엮인글 :

대전bo더

2018.02.13 13:09:27
*.39.139.165

버튼 est방식인가본데요?? 그럼 버튼 est바인딩을 구매하셔야합니다 ㅠ

쉬는날

2018.02.13 13:24:37
*.86.194.90

예전 꺼며 3홀 디스크 인가요? 렌탈샾에선 다른데크랑 호환성 때문에 취급을 않할듯해요 est방식은 10여년 전부터 나오기 시작 했을거에요 ㅎ

kucky™

2018.02.13 13:35:36
*.21.59.100

2000년이면 3홀이겠네요..

요즘엔 3홀 나오는데가 없어서 바인딩도 지원을 거의 않합니다..

달따냥

2018.02.13 14:16:26
*.94.41.89

답변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시즌내 안전보딩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52
190534 18/19 오가사까 질문드립니다. [7] 아놔뽕 2018-02-13 850
190533 데크관련 문의하나드려요 [1] 브누브누 2018-02-13 358
190532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1] 보더쫄면 2018-02-13 604
190531 갈비뼈 타박상? [8] 집착혹은환상 2018-02-13 2835
190530 15일 새벽차 웰팍 교통이 어떨까요? ckk 2018-02-13 769
190529 데페 예판 [2] 카카빙 2018-02-13 726
190528 rev vs 커스텀x [7] I'MDucK 2018-02-13 941
190527 어깨 수평이 지면이랑 어깨랑 평행되게 하는건가요? [2] 새싹보린이 2018-02-13 790
190526 사진속 보드복을 찾습니다 file [4] 롹빠 2018-02-13 1417
190525 데크사이즈 and 데크 문의 드립니다~ 서엘님 2018-02-13 387
190524 전향 토턴시 프레스..질문입니다. [6] 유정아 2018-02-13 955
190523 동영상 올릴때 바로 영상 보는법? [4] SuckS 2018-02-13 667
190522 15일 웰팍 오후 차막힘예상 질문글 [1] 파란곰빨간곰 2018-02-13 682
190521 여자부츠 220, 225사이즈 [1] MA795G 2018-02-13 643
190520 데페 Ti vs 시막 Mg vs 도넥 사버 우드 [18] 관상가양반... 2018-02-13 1850
» 버튼보드, 바인딩 궁합 문의 [4] 달따냥 2018-02-13 633
190518 오늘 화요일무주요 [1] 항재 2018-02-13 354
190517 보드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6] 컨피던스x 2018-02-13 798
190516 날아라 까스님~ 요넥스 1819 시승해보셨나요? file [7] REV 2018-02-13 965
190515 형님들 보드복 쓸림..땜에 희뜩해졌어요 ㅠ [9] 소팔복 2018-02-13 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