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부상 당했나보네요ㄷㄷ
엮인글 :

보르보르

2018.02.14 11:09:10
*.36.252.2

심한 부상 아니기를 바랍니다... 

soulpapa

2018.02.14 11:09:52
*.96.183.186

충격이 커 보이던데... 

다크호스s

2018.02.14 11:10:43
*.7.231.35

어후...보다가 저도 모르게 소리질렀네요...큰 부상이 아니길.....

소리조각

2018.02.14 11:10:50
*.90.74.125

많이 안다쳤으면 좋겠네요.... 어린 선수인것 같던데... ㅠㅠ

희룡

2018.02.14 11:12:10
*.117.140.217

어디서 봐야하나요? 지금하는거요

소리조각

2018.02.14 11:13:25
*.90.74.125

my K 라는 KBS 어플로 볼수 있어요. TV에는 안나오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505
169213 국대 경기 아닌데 이렇게 짜릿하고 기쁘긴 처음이네요. [15] 이나중보드부 2018-02-14   869
169212 왜 숀 화이트가 금메달을 땄는데 [13] 전일권 2018-02-14 2 1390
169211 아아아악아앆앜!!!!!! [7] 시즌이왔 2018-02-14   687
169210 숀화이트의 전성기는 [4] 다크호스s 2018-02-14   1109
169209 왕의 귀환 [2] 니또옹굴거 2018-02-14   544
169208 아.. 스카티.. ㅠ [2] 하릅 2018-02-14   446
169207 아 아유무 [3] 울적한늑대 2018-02-14   535
169206 하프 결승 TV 중계방송 시작 하네요 헤라계곡에... 2018-02-14   385
169205 철수합니다. [6] 레브가스  2018-02-14   702
169204 손톱을 깨물면서 보고있네요;; 심장이 두준두준@.@ [1] 그냥꽃보더지뭐 2018-02-14   427
169203 몸은 피곤하지만 그래도 행복합니다. [10] 레몽레인 2018-02-14 10 454
169202 부상 보고서 [1] Fly.High. 2018-02-14   549
169201 와...숀 압박이 심한가본데요... [7] 이나중보드부 2018-02-14   1356
169200 아유무가 부릅니다. [4] 소리조각 2018-02-14 1 632
169199 공중파 방송3사 컬링 ㅠㅠ [3] AZZURRA 2018-02-14   545
169198 초콜렛받는법2 file [3] 누쫑이 2018-02-14   439
169197 어플로 보니 현장음이 잘 들리네요 [2] 제이케이 2018-02-14   402
169196 정말 대단합니다.. [2] pepepo 2018-02-14   406
» 방금 선수 립에 떨어져서... [6] 허리아포ㅠㅠ 2018-02-14   1015
169194 와 드라마 쓰겠네 또 [17] 소리조각 2018-02-14   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