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용평을 한번 가보려고하는데..
뭐  통제구간이다 뭐다 해서 복잡하네요...
자차로 해서 가려고하는데.. 혹시 쉽게 설명 해주실분 계실까요..
엮인글 :

풀밥

2018.02.19 18:09:10
*.223.48.99

횡계 시내 통해서 들어가는 길은 개회식 폐회식 말고 통제 안 한다더라구요. 대관령 IC로 나와서 시내 들어갔다가 가시면 됩니다.

덜 잊혀진

2018.02.19 20:19:56
*.169.19.33

진부에서 빠지면 속 편합니다. 실제 도착 시간 거의 비슷해요. ^^

ㅎㅏ루

2018.02.19 20:52:09
*.77.234.184

추천
1
비추천
0

진부IC 에서 나와서 나오자마자 원형로터리 있어요. 거기서 직진

그다음 신호등에서 좌회전


1키로 가면 60킬로 과속 단속기 살짜쿵 서행 그 다음에 바로 2번째 원형로터리(왼쪽에 경찰아저씨 서있음)

이정도오면 네비가 다시 용평리조트 국도길을 잡기시작함 (단, 네비는 알펜시아쪽으로 안내함. 이거 끝까지 따라 가면 안됨)


여기가 국도 2차선인데, 1차선이 올림픽 차량 우선도로라 차선이 파란색임. 

(이게 안나오면 다시 진부IC로 돌아가서 첨부터 다시시작)


그리고 계속  직전하면, 진부 IC나와서 약 5km지점에 세번째 원형로터리에 유천리라고 우회전 보임

(로터리 직전에 오른쪽에 작게 용평리조트라고 입간판 서 있음, 전 첨에 이거 못보고 지나쳐서 겁나 돌아왔어요. ㅠㅠ)


거기서 우회전 하면 바로 작은 다리 지나고 굴다리 지남.

그담부터는 국도길 따라 여유롭게 약 9키로 가면 그린피아 뒷길로 리조트 내로 바로 진입됩니다. 

여기는 한적한 외길이라 길을 잃을수가 없음. 

단, 오가는 차량이 없어, 끝없이 자신을 의심하게되지만, 당황하지 말것. 믿음을 가지세요.


건투를 빕니다. 


May the force be with you!

덜 잊혀진

2018.02.19 20:59:51
*.169.19.33

^.^=b

ㅎㅏ루

2018.02.19 21:04:53
*.77.234.184

추천
1
비추천
0

제가 차량통제 첫날 헤맸던 기억이 있어, 새록새록 기억이 납니다. 

겨울도리

2018.02.19 21:02:10
*.235.206.72

하... 하이원을 가야할까봐요...ㄷㄷ-

ㅎㅏ루

2018.02.19 21:04:18
*.77.234.184

추천
1
비추천
0

어렵게 썼지만 겁나 쉬워요.


IC나와서 좌회전 한번(사실 첫번째 로터리에서 좌회전해도 만나집니다.), 5키로 지점에 유천리 우회전, 이 2개가 핵심이에요.


평일에도 용평 추천해요. 사람이 없어요 덜님만 계셔요. 

하이원은 이번 시즌에 3번 가봤는데 평일도 사람이 많아요. 

평일 용평은 쵝오에요!!!


용평오세요. 두번오세요. ㅎ

덜 잊혀진

2018.02.19 21:12:46
*.169.19.33

사람이 없어요 덜님만 계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사람이 아니여~, 미치겠다, 정말.. ㅋ

ㅎㅏ루

2018.02.19 21:17:13
*.77.234.184

추천
1
비추천
0

파랑새님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뿌엉뿌엉

2018.02.19 23:11:32
*.123.86.111

진부ic 나와서 좌회전 직진하다 유천리방향으로 우회전 외우고갑니다 감사합니다ㅋㅋㅋ

한가람_932295

2018.02.19 23:36:17
*.230.108.110

용평리조트 주차장 까지
자차로 들어갈 수 있나요?

렛츠긔릿

2018.02.20 14:38:52
*.44.16.238

들어갈 수 있어요. 저도 자차로 다닙니다(횡계시내에 살아요) 올림픽 폐막식에만 아마 통제될 거예요^^

한가람_932295

2018.02.20 16:39:21
*.230.108.110

네 다행이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6
191051 18/19 데페 우드 붓아웃 문의 데페데페해 2018-02-19 627
191050 앞발쪽 골반이 무지하게 튀어나옵니다 ㅋㅋ file [19] 일기99 2018-02-19 1221
191049 장비추천드립니다. [3] 사사사삭 2018-02-19 611
191048 샵문의!~ [3] 여수밤보더~ 2018-02-19 629
191047 상판 크렉이란걸 격어봅니다 file [13] 140 2018-02-19 1050
191046 3월7일8일 1박2일하이원 질문이요 [4] 다마다마 2018-02-19 625
191045 혹시 예판에대해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4] 헛누 2018-02-19 822
191044 일본 루스츠 원정 초보 문의 드립니다. [17] 채블리 2018-02-19 1384
191043 보더들이 생각하는 스키.스키어는 어떤가요 [14] 골수플레이트 2018-02-19 823
» 수요일날 용평을 가려고 합니다.. [13] 겨울도리 2018-02-19 571
191041 플로우 A/S 센터 문의드려요 [3] 키라^^* 2018-02-19 728
191040 만년 낙엽 ㅠㅠ 도와주세요 ㅠㅠ [32] 최강낙엽2 2018-02-19 817
191039 3월 24일 용평 탈만할까요? [8] 강철어린이 2018-02-19 654
191038 강촌은 강습 선생님이 잘 없나보네요ㅠㅠ [9] j1j2y1 2018-02-19 706
191037 바인딩 각도가 원래 이런건지 좀 봐주세요 사진첨부 file [16] 유지자사경성 2018-02-19 1239
191036 비발디파크 대명 리프트권만 할인하는 곳 없나요? [5] Gak_E 2018-02-19 725
191035 BC스트림 H 1415~부터 엣지체인지 2018-02-19 755
191034 장비구매 질문드립니다. 많은조언 부탁합니다! [4] 정궈니 2018-02-19 587
191033 일본 삿포로역이나 근처 호텔에 [3] 부엉이가물... 2018-02-19 579
191032 바인딩 하이백이 라이딩에 영향을 줄까요? [21] 열정넘침몸... 2018-02-19 1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