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은 라이스 rt7 을 타고 있는 글쓴이입니다

다음시즌 노벰버 아티스트로 갈아 타려 하는데 플렉스 차이가 많이 날까요??


Rt7 디자이어 아티스트 플렉스 차이 알고 싶어요
엮인글 :

동네바보.

2018.02.20 00:18:14
*.195.95.222

스펙상으론 rt7 4.5
디자이어 6
아티스트 6.3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08
191091 데크왁싱관련 질문좀 드릴게요 [9] 워니거니 2018-02-20 502
191090 차 없으신분들, 장비 어떻게 가지고 다니시나요? [16] 초보입니다. 2018-02-20 812
191089 헝그리보더스티커 어떻게구하나요 [8] 아티스트컷 2018-02-20 597
191088 해머데크 길이 골라주세요.. [6] 오두막 2018-02-20 814
191087 데페 우드 사이즈 괜찮은가요? [2] 화이트폴 2018-02-20 591
191086 1617 플로우 탈론 별룬가요? [9] 화재빵빵 2018-02-20 1074
191085 데크스티커제거 멀로들하시나요? [4] 카빙도장깨기 2018-02-20 576
191084 옥세스 관련 질문 드립니다! [3] Runabranden 2018-02-20 795
191083 헤머데크 바인딩이랑부츠문의 [2] 라이딩부부 2018-02-20 737
191082 존스 데크 관리 질문입니다. [2] 그게머라고 2018-02-20 666
191081 데페 명칭 관련 질문입니다 [7] 베베쿠 2018-02-20 656
191080 하드데크 장점? [4] 데비존스의... 2018-02-20 951
191079 수요일 스키 크로스 경기 질문입니다 140 2018-02-20 587
191078 버튼 클러치 바인딩 어떤가요? 珍매니아 2018-02-20 577
191077 부츠사이즈좀 문의드려요 [4] 워니거니 2018-02-20 577
» 노벰버 플렉스 질문이요 [1] j.보더 2018-02-20 580
191075 바인딩 하이백이 앞뒤의 하드함이 다르면 뭐가 좋나요? [1] 오다시트 2018-02-20 625
191074 (데크 길이 문의 )여자키 164 몸무게 약 80킬로정도인데... [12] 희워니 2018-02-19 1509
191073 팀투 부츠240 + flux xf (s? xs?) 어떤게 좋을까요? [2] 모스카 2018-02-19 814
191072 데페 일반, 와이드 어떤걸 타시나요 [3] 똥수 2018-02-19 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