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왁싱관련 질문좀 드릴게요

조회 수 502 추천 수 0 2018.02.20 09:59:59
어제 데크를 구입했는데 집에돌아와서 인터넷을 찾아보던중 왁싱이란게 있더군요... 비닐도 안뜯었으니 왁싱은 안하고 가져온게 분명한데...사자마자 샵에서 데크왁싱을 하고왔어야되나요 ?? 왁싱을해야 데크를 좋은상태로 오래 사용할수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엮인글 :

나를막만졌잖아...

2018.02.20 10:03:10
*.30.74.87

기본 팩토리 왁싱은 되서 나오니...몇번 타고 하셔도 되고....


왁싱하고 타셔도 되고.....본인선택~

wjy107

2018.02.20 10:46:17
*.62.169.166

첫장비니만큼 애착이가서 왁싱하고 타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

에스디

2018.02.20 10:06:07
*.72.107.57

조금 고가의 데크이시면 길들이기왁싱 한번해주셔야해요...... 물론 저도 3~4번타고 셀프왁싱해서 타구있습니다.


팩토리 기본왁싱은 너무 약해서.... 왁싱한번하시고 타시는걸 추천드려요 ^^

wjy107

2018.02.20 10:47:14
*.62.169.166

그렇군요.. 알았다면 산김에 하고왔을텐데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봄방학

2018.02.20 11:18:11
*.161.239.234

길들이기 왁싱해주면 당연히 좋죠~ 귀찮긴 하지만 애정도 생기고 좋습니다~ㅎㅎ

wjy107

2018.02.20 11:51:04
*.62.169.118

샵이 너무멀어서 이번시즌 마지막 한번은 그냥타고 하려구요 ㅋㅋ 조언 감사합니다 !

버엄이

2018.02.20 11:33:40
*.101.91.16

보통 3-4회 라이딩 후 왁싱 하시고 엄청 엣지를 세워 타시거나 풀 라이딩 빡보딩 하시는거 아니면

7-8회 정도에 한번씩 해도 괜찮습니다


그래도 요즘 같은 설질엔 자주 하면 좋긴 하죠... 안나감..

wjy107

2018.02.20 11:53:21
*.62.169.118

그렇군요.. 왁싱하는것도 일이네요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진격의대인

2018.02.20 15:22:24
*.45.7.254

길들이기 왁싱까지는 아니더라도, 팩토리 왁싱 말고

한번더 왁싱 하고 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왁싱은 자주 해줄수록 좋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48
» 데크왁싱관련 질문좀 드릴게요 [9] 워니거니 2018-02-20 502
191090 차 없으신분들, 장비 어떻게 가지고 다니시나요? [16] 초보입니다. 2018-02-20 812
191089 헝그리보더스티커 어떻게구하나요 [8] 아티스트컷 2018-02-20 597
191088 해머데크 길이 골라주세요.. [6] 오두막 2018-02-20 814
191087 데페 우드 사이즈 괜찮은가요? [2] 화이트폴 2018-02-20 591
191086 1617 플로우 탈론 별룬가요? [9] 화재빵빵 2018-02-20 1074
191085 데크스티커제거 멀로들하시나요? [4] 카빙도장깨기 2018-02-20 576
191084 옥세스 관련 질문 드립니다! [3] Runabranden 2018-02-20 796
191083 헤머데크 바인딩이랑부츠문의 [2] 라이딩부부 2018-02-20 737
191082 존스 데크 관리 질문입니다. [2] 그게머라고 2018-02-20 666
191081 데페 명칭 관련 질문입니다 [7] 베베쿠 2018-02-20 656
191080 하드데크 장점? [4] 데비존스의... 2018-02-20 951
191079 수요일 스키 크로스 경기 질문입니다 140 2018-02-20 587
191078 버튼 클러치 바인딩 어떤가요? 珍매니아 2018-02-20 577
191077 부츠사이즈좀 문의드려요 [4] 워니거니 2018-02-20 577
191076 노벰버 플렉스 질문이요 [1] j.보더 2018-02-20 580
191075 바인딩 하이백이 앞뒤의 하드함이 다르면 뭐가 좋나요? [1] 오다시트 2018-02-20 625
191074 (데크 길이 문의 )여자키 164 몸무게 약 80킬로정도인데... [12] 희워니 2018-02-19 1509
191073 팀투 부츠240 + flux xf (s? xs?) 어떤게 좋을까요? [2] 모스카 2018-02-19 814
191072 데페 일반, 와이드 어떤걸 타시나요 [3] 똥수 2018-02-19 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