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페 우드에 맞는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전 지금 플럭스 XV 보고있는데 더 괜찬은거 있으면 추천 부탁 드려요...

엮인글 :

게우기

2018.02.21 11:18:11
*.197.63.149

XV로 가시면 될것같습니다.

라이딩에 좋은 바인딩입니다~^^

그까지꺼

2018.02.21 11:55:09
*.87.61.208

감사합니다.

꽃길만걷자

2018.02.21 11:27:14
*.221.210.10

충분합니다

IntoTheSnow.

2018.02.21 16:07:11
*.63.40.217

XV, XF 도 충분히 좋습니다.

더 가벼운것을 선호 하시면 엑스베이스, 제네시스X 도 좋습니다.

용대가리

2018.02.21 17:16:47
*.120.50.250

이번에 스파인백 유심히 보고있습니다.. ㅋ 요넥스+플럭스 콜라보 ~

하드막대기 - xv , 미듐막대기끼면 - xf , 소프트막대기 끼면 ds 로 변한다는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60
191208 전향 힐턴시 다운 질문. (뒷발이 안구겨집니다.) [34] 라조 2018-02-21 1285
191207 그라운드 트릭입문데크 질문(아버,캐피타) 초초밥곰 2018-02-21 807
191206 힐엣지 박고 카빙연습해봤는데 두줄이 생긴거면 [2] 새싹보린이 2018-02-21 816
191205 보아부츠 추천좀해주세요 [3] 폭풍카빙 2018-02-21 798
191204 여자 라이딩용 바인딩 [14] fumkin 2018-02-21 827
191203 어스투 말리 자켓 입어보신분~! L사이즈 187/90키로인데 가능할까요? [1] 헝그리보덩제이 2018-02-21 665
191202 웰팍 미니파크 내일 이용가능 할까요~? [7] ㅇ꾸러기ㅇ 2018-02-21 568
191201 요넥스 시막 사이즈 여쭤봅니다 [4] 二喜 2018-02-21 784
191200 니세코 유나이티드 무료셔틀 질문입니다 (욱이님 도와주세요) [9] darling 2018-02-21 731
191199 하이원 vs 휘팍. 인파 어디가 더 많나요? [12] 레가시 2018-02-21 956
191198 1718 플럭스 xv 바인딩.라쳇 문의 [3] 싱싱오 2018-02-21 786
191197 랍스터 The sender 어때요? 레가시 2018-02-21 790
191196 인투이션 부피 차이 [2] 롯시니 2018-02-21 646
191195 여자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7] 떵금순 2018-02-21 677
191194 노벰버 데크 질문입니다. 선단동 2018-02-21 524
191193 전향각 카빙턴 도와주세요! [8] 예스준 2018-02-21 1092
191192 일본 원정 데크 고민.. [7] wirror 2018-02-21 529
» 데스페라도 우드 바인딩 질문 [5] 그까지꺼 2018-02-21 812
191190 지산내부 튠업센터 카카빙 2018-02-21 599
191189 중상급경사 트릭데크추천부탁드릴게요~ [8] lbmkim 2018-02-21 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