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790 |
| 191210 |
전향각 롱카빙이 어렵습니다..
[5]
|
Grypis |
2018-02-21 |
1070 |
| » |
트릭시 팝?무릎접는 팁 궁금해요~~
[5]
|
붕어빵날다 |
2018-02-21 |
769 |
| 191208 |
전향 힐턴시 다운 질문. (뒷발이 안구겨집니다.)
[34]
|
라조 |
2018-02-21 |
1285 |
| 191207 |
그라운드 트릭입문데크 질문(아버,캐피타)
|
초초밥곰 |
2018-02-21 |
807 |
| 191206 |
힐엣지 박고 카빙연습해봤는데 두줄이 생긴거면
[2]
|
새싹보린이 |
2018-02-21 |
816 |
| 191205 |
보아부츠 추천좀해주세요
[3]
|
폭풍카빙 |
2018-02-21 |
798 |
| 191204 |
여자 라이딩용 바인딩
[14]
|
fumkin |
2018-02-21 |
827 |
| 191203 |
어스투 말리 자켓 입어보신분~! L사이즈 187/90키로인데 가능할까요?
[1]
|
헝그리보덩제이 |
2018-02-21 |
665 |
| 191202 |
웰팍 미니파크 내일 이용가능 할까요~?
[7]
|
ㅇ꾸러기ㅇ |
2018-02-21 |
568 |
| 191201 |
요넥스 시막 사이즈 여쭤봅니다
[4]
|
二喜 |
2018-02-21 |
785 |
| 191200 |
니세코 유나이티드 무료셔틀 질문입니다 (욱이님 도와주세요)
[9]
|
darling |
2018-02-21 |
731 |
| 191199 |
하이원 vs 휘팍. 인파 어디가 더 많나요?
[12]
|
레가시 |
2018-02-21 |
956 |
| 191198 |
1718 플럭스 xv 바인딩.라쳇 문의
[3]
|
싱싱오 |
2018-02-21 |
786 |
| 191197 |
랍스터 The sender 어때요?
|
레가시 |
2018-02-21 |
790 |
| 191196 |
인투이션 부피 차이
[2]
|
롯시니 |
2018-02-21 |
646 |
| 191195 |
여자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7]
|
떵금순 |
2018-02-21 |
677 |
| 191194 |
노벰버 데크 질문입니다.
|
선단동 |
2018-02-21 |
524 |
| 191193 |
전향각 카빙턴 도와주세요!
[8]
|
예스준 |
2018-02-21 |
1092 |
| 191192 |
일본 원정 데크 고민..
[7]
|
wirror |
2018-02-21 |
529 |
| 191191 |
데스페라도 우드 바인딩 질문
[5]
|
그까지꺼 |
2018-02-21 |
812 |
높이를 좌지우지 하는건 설면을 얼마나 자연스럽게
밀어낼수 있느냐 에 달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