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심철시즌권인데 심철 마지막주라 가보려고했는데 시즌권이 안보이네요 ㅠ.ㅠ

재발급 가격이 얼마였나용?

엮인글 :

겨울수프

2018.02.21 15:33:24
*.149.219.103

만원으로 알고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11
191228 인사노 vs 나인티투 솔로몬의 선택 [4] 스노우슈 2018-02-21 564
191227 바이딩과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3] 하미하미 2018-02-21 654
191226 데페 ti 1516과 1617 디자인 차이가 전혀없네요?? [4] 헝그리보덩제이 2018-02-21 784
191225 3월 6일 7일 용평가도될까요?? [7] 에로푸우 2018-02-21 571
191224 카시로 해머나 세미해머 타시는분들 질문있습니다. [11] 나비날아라 2018-02-21 1203
191223 빙판에서 카빙이 속도가 더나나요? [16] 백수와앵벌이 2018-02-21 992
191222 데페 타입알 159 예판 VS 옥세스 BX 159 중고 어떤게 나을까요? [10] TonicJang 2018-02-21 1076
191221 혹시 웰팍 주말 시즌권이 따로 있나요? [1] 전일권 2018-02-21 619
191220 몸에 무리 덜가는 게 뭘까요? [13] 망할부츠 2018-02-21 823
191219 초보 데크 충고, 조언 부탁드립니다 [10] 연평불새 2018-02-21 676
191218 웰팍 3.1~3.3 사람 많을까요?? [3] capitaindoor 2018-02-21 811
191217 여자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12] jjii 2018-02-21 963
191216 노벰버 디자이어와 라이스 rt7 타보신분 계시면 도와주세요~ [4] Weezy 2018-02-21 973
191215 그트초밥가 데크 질문드립니다! (디자이어 vs 라이스 rt7) Weezy 2018-02-21 631
191214 엣지랑 베이스단차 관련 질문용 [4] 내뒤에캔디 2018-02-21 812
191213 오가사카 데크 문의드립니다 [5] 슬로프의황태자 2018-02-21 812
» 올해 웰팍 시즌권 재발급 받아보신분?? [1] 헝헝ㅠㅠ 2018-02-21 508
191211 데스페라도, F2월드컵 카본 정보 좀 알려주세요~ [2] 눈위의미사일 2018-02-21 670
191210 전향각 롱카빙이 어렵습니다.. [5] Grypis 2018-02-21 1070
191209 트릭시 팝?무릎접는 팁 궁금해요~~ [5] 붕어빵날다 2018-02-21 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