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1718 슈퍼노바 사이즈 문의합니다.

제가 163/58정도로 작은 체격인데 153 사이즈 가능할까요?

카시 라이딩 위주로 타면서 한번씩 트릭 섞어볼 생각입니다.

지금은 오피셜 152 타고 있습니다!
엮인글 :

퇘마

2018.02.22 02:58:28
*.171.255.198

사이즈는 괜찬은데 1718노바가 트릭 하기 좋은데크는 아닌듯 합니다 라이딩 하기에 좋은성향 같아서여 ㅎ

부릉부릉카빙♨♨

2018.02.22 08:54:31
*.62.163.44

153 무난합니다~

취향

2018.02.22 09:58:51
*.215.145.165

가벼우시네요..^^

길이는 괜찮은데, 좀 많이 하드한 데크입니다. ^^

레가시

2018.02.22 10:06:13
*.213.195.172

용도로 볼 때 굳이 바꿀 필요가 없어보이는데요.

Birdlion

2018.02.22 15:24:12
*.33.178.160

라이딩에 오피셜이 너무 물렁한 느낌이시라면 바꿔보셔도 좋을텐데..슈퍼노바가 워낙 하드한지라 한방트릭이 힘들거나 체력소모가 심해지실수도 있겠네요..

hiikiok

2018.02.22 16:52:11
*.226.208.26

모두 말씀 감사합니다!! 아직 한방트릭을 논할정도로 실력이 있진 않구요, 라이딩에 방점을 두고 데크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오피셜보단 라이딩에서 더 안정적인 데크를 알아보다보니 슈퍼노바를 물색하게 되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58
191271 일본 니세코 원정 질문입니다 [5] 다람쥐야 2018-02-22 685
191270 초중급자 f2 월드컵 우드 괜찮을까요? [6] 앞쩍뒤쩍마스터 2018-02-22 828
191269 일본 원정 가려면 얼만큼 탈 줄 알아야되나요? [13] 그런가보더 2018-02-22 843
191268 부츠대비 데크 질문 입니다 [3] 늙다리초짜보더 2018-02-22 562
191267 데크 길이 질문이요 ㅠ [1] 마녀 2018-02-22 524
191266 부츠 때문에 힐턴에서 프레스가 잘 안들어가는건 아니겠죠? [5] 쿠쿠큐쿠 2018-02-22 809
191265 플럭스 xv바인딩에서 소리가 나요. [3] 꾸비. 2018-02-22 693
191264 하이원 03.10~11 원정 가려하는데 질문~! [4] 먹지를못하니 2018-02-22 601
191263 헝글스텀패드 붙이실때... [11] 울적한늑대 2018-02-22 650
191262 스키어스? 그런 제도 있는 스키장 어디어디잇나요? file [5] 꼬꼬돼뿡 2018-02-22 818
191261 수원유진스포츠 없어졌나요? [17] 초보카빙 2018-02-22 944
191260 이번시즌 마지막...스키장 결정 [10] 왕코딱지왕자 2018-02-22 821
191259 러닝엣지 궁금합니다 [4] 쭈꾸미 2018-02-22 663
191258 자연설에서는 정말로 헤머덱못타나요? [19] 냥냥이* 2018-02-22 1255
» 슈퍼노바 사이즈 문의 [6] 펀보딩재미있어 2018-02-22 615
191256 전향각 힐턴이랑 토턴이요 [2] 각키 2018-02-22 964
191255 창고형 매장 [8] 1740j 2018-02-22 801
191254 고글한번만 봐주십셔~ [11] 보드가즈아 2018-02-22 947
191253 한국 비시즌(여름) 원정가기 문의드려요 [1] 루킨뽀 2018-02-22 854
191252 휘팍 시즌방 문의 [3] 썅남 2018-02-22 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