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눈 온다고해서 마지막 보딩가려고하는데 


어디로 나가서 어디 주차하는게 좋을까요 


경기가 하나 있긴한데 막 들어가는데 한시간 걸리고 할까요 


오후야간 타려고 합니다 



엮인글 :

곰팅이™

2018.02.22 13:33:33
*.149.169.34

진부IC로 해서 용평 구길로 가셔야 안전하게 도착하실겁니다..

(전에 대관령IC로 갔다가...진부IC 까지 우회함)

그리고 슬롭에 사람은 별로 없을겁니다..

부럽습니다...

좌파래요

2018.02.22 21:31:13
*.178.121.44

네 감사합니다 


즐 보딩하고 올게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90
191291 비발디 싱글락커 키꼽고 문을 활짝 열고온거 같은데.. [6] 오징어자세 2018-02-22 759
191290 오가사카 fcs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8] 곤지암도라이 2018-02-22 849
191289 일본스키장 문의합니다 [8] 지나가다™ 2018-02-22 645
191288 빅에어 보는데,, [3] 아기물티슈 2018-02-22 601
191287 전향 힐턴 질문입니다. [10] 식인상어123 2018-02-22 926
191286 하이원 기계엣징,왁싱 [7] yeonhong 2018-02-22 932
191285 이번주 금요일 비발디 설질 괜찮을까요?? [2] 임냥이 2018-02-22 534
191284 전향 앞 뒷발 각도 [1] 항상땡보탑니다 2018-02-22 910
191283 리프트권 싼데 있을까요? [10] 재시켜알바23 2018-02-22 817
191282 1819 F2 월드컵 카본 그라파이트 몇인가요? [1] 눈위의미사일 2018-02-22 760
191281 파이프 월턴 질문드려요 [2] j0oN 2018-02-22 503
191280 업다운 질문입니다. 보드복바지영향 [4] 검은대륙 2018-02-22 528
191279 데크 택배.. [2] 톤보더 2018-02-22 726
» 내일 용평 번잡할까요 [2] 좌파래요 2018-02-22 575
191277 플럭스 xv qs , xv ltd와 그냥 xv와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3] 지봉e 2018-02-22 940
191276 예판 결재 금액 질문 [5] 스미골 2018-02-22 658
191275 혼자 보드타러 가시는 분들 많은가요?? [42] 호눌룰루 2018-02-22 1812
191274 l1 보드복 종류별 문의좀 드릴게요 차이점이 무까요 ㅠ file [6] 미스타촤 2018-02-22 964
191273 삿포로 시내에 보드샵 있을까요? [4] SnowDragoon 2018-02-22 970
191272 노빌레 sbx, f2 월드컵 타보신분들 질문이요. [11] 반준 2018-02-22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