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20180223_085638.jpg


알리에서 우연히 스노우보드 왁싱 다리미 XCMAN 이라는걸 봤는데

220V 이고 괜찮은거 같은데

이거 써보신분이나 아시는분 어떤가요??

이거사서 왁싱해도될까요??



게우기

2018.02.23 10:09:10
*.62.212.104

일반다리미로도 하는데 왁싱다리미는 무조건 ㅊ ㅊ이용

장비쟁이꿀바람

2018.02.23 10:13:03
*.223.14.176

저거 스키용 같은데요... 아이론 판이 좀 얇네요..
그래도 보드 데크 하는데 문제는 없어요.
왁스 펴바르는 시간이 좀 더 걸리겠네요~

OH모

2018.02.23 10:49:03
*.226.207.161

비추입니다
왁싱용 다리미는 무적권 볼라 입니다

TravisRice

2018.02.23 10:57:28
*.204.112.142

사진상으론 120V라고 되있는데요? 확인 잘해보고 사시길

흰색풍경

2018.02.23 11:22:01
*.239.160.1

38달러...무배네요.

110v-220v 선택만 주의하시면 될듯합니다.

ikSz

2018.02.23 11:46:56
*.97.54.72

볼라랑 색만 다르고 모양은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78
191366 오늘 곤지암 갈까 하는데.. [1] 정배아빠 2018-02-23 530
191365 요넥스 스파인백 바인딩 예약하신 분 계세요? [10] 메타몽_ 2018-02-23 1074
191364 하이원에 숙박 장비 패키지 있나요..? [8] youngsun 2018-02-23 630
191363 시막 노멀 길이 문의좀드립니다. [11] 권구너 2018-02-23 652
191362 데몬 고글 질문좀 드려요 [3] 워니거니 2018-02-23 658
191361 오가사카 orca 는 뭔가요??? [5] 유지자사경성 2018-02-23 840
191360 일본 루스츠 숙박 좋은 곳 추천 [6] SuckS 2018-02-23 598
» 왁싱 다리미 XCMAN 어떤가요? file [6] 화재빵빵 2018-02-23 1216
191358 올림픽 휘팍? [2] 진공묘유 2018-02-23 497
191357 곤자암 눈 [1] 낭만보더 2018-02-23 608
191356 예판하면 [7] 황군86 2018-02-23 729
191355 제가 용평을 잘 활용하지 못한걸까요? [23] 모네* 2018-02-23 1106
191354 모스트위스터 길이별 티타날배열차이 있나요? [2] nbg157 2018-02-23 780
191353 데크-부츠 붓아웃 문의 [3] 크그브 2018-02-23 639
191352 해머데크 성향에맞게 추천부탁드립니다(__)에덴 [12] 에덴벨리리조트 2018-02-23 800
191351 오가사카 fc, 모스 킹 데크질문요 [22] 카빙함해보자 2018-02-23 1094
191350 유니온포스 질문입니당ㅠ [8] 치밥보이 2018-02-23 814
191349 SF 와 DM 질문드립니다 [4] YONEXWALL 2018-02-23 813
191348 해머는 원래 노즈쪽을 더 길게 셋팅하나요?? [7] 메텔보드 2018-02-23 962
191347 데크 정보가 궁굼합니다. file [4] 바람난부엉이 2018-02-22 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