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목이 곧 내용입니다 호
엮인글 :

내궁뎅이니꺼

2018.02.23 21:04:24
*.224.188.189

헬멧은 어디서 타나 필수죠

큰곰너구리

2018.02.23 22:19:39
*.51.184.230

올해는 필수로 알고 있습니다.

지나가다입니다

2018.02.23 22:57:12
*.70.239.141

써야하지만


안쓰고 타신분들도 있습니다


입구에서 사인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리틀 피플

2018.02.23 23:32:39
*.188.38.233

들여보내주기는 하던데 패트롤한테 걸리면 제지 당하더라구요.

자두맛바나나

2018.02.23 23:46:55
*.36.145.245

헬멧착용은 선택이아닌 필수입니다!!

눈위의미사일

2018.02.24 06:26:39
*.36.139.157

헬멧 필수 아닌가요?

붉은표범

2018.02.24 15:27:46
*.39.149.129

헬멧없으면 이제 못타용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71
191428 라이스28 데크 문의 도로또 2018-02-23 582
191427 무주 사람 많을까요? [4] 횹초보더 2018-02-23 562
191426 루저 스펙 커스텀이 답인가요? [7] 늙다리초짜보더 2018-02-23 596
191425 해머 첨 타는데 토턴이 안돼요..ㅜ [10] 메텔보드 2018-02-23 1030
191424 비씨 RX [10] 리바인 2018-02-23 1214
191423 일년에 1-2번 정도 보드타러 갑니다. 처음으로 부츠만 구매하고 싶은데 ... [15] 윤병환 2018-02-23 621
» 하이원 파크 헬멧 필요한가요 [7] 우헤헤33 2018-02-23 593
191421 하이원 야외 수영장 [6] 아르미썰 2018-02-23 792
191420 다음시즌을 기약하며 셔틀버스 질문입니다 [8] 독학혼보더 2018-02-23 756
191419 빅에어 결승....입장권이요 [2] 진짜간짜장 2018-02-23 559
191418 혹시 지금 곤지암 리프트권 할인 가능하신분 계시나요?? [6] 형수님흥분데여 2018-02-23 583
191417 버튼 제네시스 [3] 나뿡 2018-02-23 1081
191416 1617 노빌레 sbx 165 질문이요^^ [2] 빵꾸~ 2018-02-23 961
191415 강촌 새벽 달려볼까하는데 소식부탁드립니다~~~^^ [2] 정영민님 2018-02-23 685
191414 평창 올림픽 플라자안에 볼꺼 많나요?? [4] 타지마할 2018-02-23 570
191413 전향 뒷무릎 , 골반오픈 질문입니다 [4] 낙엽만이내세상 2018-02-23 939
191412 전향토턴시 [9] 낙엽이끝인... 2018-02-23 757
191411 용평에서 하이원 가는데 시간 많이 걸리나요?? [10] 타지마할 2018-02-23 629
191410 웰팍계신분없습니꽈? [2] 웰팍 2018-02-23 566
191409 곤지암 이신분 !!!! 저녁에 달릴생각인데..... [1] 에스디 2018-02-23 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