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페 타입알 159 예판했는데
탈론 270
플럭스XV 36 27
붓아웃 나나요??
걱정되네요ㅠ
엮인글 :

왕고물

2018.02.24 09:47:30
*.202.18.8

와이드 하셔야 합니다

화재빵빵

2018.02.24 09:51:44
*.238.189.71

붓아웃 심한가요????ㅠㅠ

OH모

2018.02.24 10:09:41
*.226.207.161

와이드 안가셔도 됩니다

화재빵빵

2018.02.24 10:11:33
*.238.189.71

의견이 반반이네요;;;;
더 헷갈리네요 ㅠ

립스틱자국

2018.02.24 10:19:01
*.121.23.26

데크 허리사이즈~부츠사이즈 갭이 20차이가 최대치인걸로 알고있습니다.와이드도 생각보다는 얇다고하니 혹시 불안하시면 와이드가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꿀빠는티거

2018.02.26 15:11:52
*.117.247.97

와이드 가셔야합니다
엣지각 많이 세우거나 습설에는 붓아웃납니다
타입알158 부츠265 뒷발각33도인데 가끔씩 끌렸고
요즘같은 습설이면 턴이 터지는것까진 아닌데
부츠 끌려서 속도가 죽어버리네요
다만 붓아웃 때문에 턴이 터진적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72
191451 세컨덱 뭐로해야할까요? [2] EX.이온 2018-02-24 613
191450 16/17 rome mod 162, flux xv M 중고 얼마에 사야하나요 [13] 초보라서행... 2018-02-24 1070
191449 오늘 곤지암 가려는데 리프트 할인 어떻게 받나요? [1] 동동나라 2018-02-24 546
191448 천마산 오늘 괜찮을까요? [1] 주탱 2018-02-24 574
191447 곤지암 상태 알수있을까요? [1] 주탱 2018-02-24 561
191446 슈퍼노바 언제사야할까요? [5] 펀보딩재미있어 2018-02-24 810
191445 케슬러 더크로스 168 vs 163+게코플레이트 선택은?^^ [3] 무운 2018-02-24 678
191444 데크 추천부탁드려도될까요 ㅠ~ [2] 키다리킴 2018-02-24 815
» 데페 타입알 159 질문이요 [6] 화재빵빵 2018-02-24 732
191442 붓아웃 질문드려유우우 [2] 키다리킴 2018-02-24 548
191441 현시간 무주 베이스계시는분???08:20 [10] MysticDream 2018-02-24 626
191440 장비 문의 드립니다. [3] Kkkkkkkkk 2018-02-24 572
191439 테크니컬 카빙 다운 자세 질문이요 [3] 아아 2018-02-24 924
191438 엣징 or 튠 질문 [8] rahe 2018-02-24 802
191437 헝그리몰에서 파는 데크 file [6] nicetiming 2018-02-24 1040
191436 고글에 수명이있나요? file [10] wjy107 2018-02-24 1176
191435 버튼 프로세스 오프 엑시스 테크 보신분있나요..? [2] DALKID 2018-02-24 623
191434 선택장애.. 오가 FCW vs 오가 orca [4] 유지자사경성 2018-02-24 634
191433 1718 존스에비에이터 vs 나이트로 판테라 [13] 라이딩보드찾기 2018-02-24 1257
191432 poc 헬멧 어디서 써볼수 있나요? [4] 꼬깃꼬깃 2018-02-23 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