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이번 1718이 저에겐 2번째 시즌이었습니다. 올시즌 자잘한 부상은 많지만(어깨,무릎,허리) 크게 다치진 않았고 무엇보다 즐거웠습니다


너무 재밌기도 했지만 제가 원하는 보드가 뭔지 2월중순에서야 알게되어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입니다.


한방트릭으로 완사에서 라이딩하다 쓰리 돌리면서 항상 뭔가 아쉬웠는데, 2월중순에 성우에 놀러가 처음 들어가본 파크,파이프에서


슬로프에서 타는게 보드의 전부가 아니라는걸 알게되었고 다음시즌엔 이 방향으로, 특히 파이프를 열심히 타볼까 합니다.


너무 늦게 알아 아쉽지만, 그만큼 다음시즌에 기대가 크고 기다려지네요. 9개월동안 본업에 매진하며 바쁘게 살아봐야겠습니다.


아직 오프하지 않으신 헝보분들, 남은 기간동안 무엇보다 다치지말고 안전하게 타시고 전 다음시즌에 웰팍에서 뵙겠습니다.


즐거웠습니다. 안뇽~

엮인글 :

단블리

2018.02.25 15:41:17
*.62.173.48

내년에만나요 ㅎ

라푸리

2018.02.25 23:12:18
*.102.37.115

안뇽-★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356
169980 내가 제일 잘나가 [7] 분노의힐턴 2018-02-25 1 873
169979 쉽게 쓰는 '같이 타요' [16] ㅇㅇ 2018-02-25 6 2024
169978 몸이 안좋아요.... file [24] 라푸리 2018-02-25   1422
169977 와 스키어 마인드 진짜... [40] 검은토끼 2018-02-25 3 2449
169976 요즘 꿀잼떡밥 [8] 신난다재밌다 2018-02-25   821
169975 응 ! file [8] 동구밖오리 2018-02-25 6 910
169974 내년에도 무료 강습은 게속합니다.. [20] 레몽레인 2018-02-25 26 1407
169973 방금 하이원-> 잠실 15시 복귀 셔틀에서 생긴 일 file [41] 오페라 2018-02-25   2249
169972 정든 부츠 안녕.. file [6] 다마★ 2018-02-25 2 1296
169971 솔직히 이제 낮에 라이딩은 어렵지만 숨어있는 재미를 찾았어요 [6] 레가시 2018-02-25 5 1232
169970 곤지암 워터파크 들어갑니다 [8] 모내기 2018-02-25   1276
169969 굿바이 1718~ ㅜㅜ [8] 알리V 2018-02-25 3 965
169968 이 온도에도 비발디 셔틀은 꽉꽉 차서 갑니다 [2] 물쉐 2018-02-25 1 960
169967 여자친구가 헤라2에서 드디어 득힐 했습니다 file [18] EISE-김재현 2018-02-25 8 2328
» 전 오늘 시즌오프 했습니다. [2] j0oN 2018-02-25   686
169965 곤지암 워터파크 왔어요 [5] 이슈씨 2018-02-25   1209
169964 웰팍 주간권 놓고 갑니다. file [2] pleasevan 2018-02-25 7 1186
169963 오예스 데크 선오더 하셨던분들 [12] 설마아직도... 2018-02-25 9 2002
169962 하이원 원정 후기 및 시즌 아웃! file [6] 메타몽_ 2018-02-25   1567
169961 이상호 아이스 이상호 감자밭 이상호 풀카빙 [5] 토토로보더 2018-02-25 5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