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막엠쥐160 제네시스x 스몰 쓰락시스245 사용중이구요
바인딩각은 45 / 36 입니다
레귤러 오른발 토스트랩이 자꾸 쓸림니다 그 스트랩 채결하는 라쳇?? 이라고 하나요??
그것도 자꾸 긁힙니다....
반대로 채우는법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낙타뒷발

2018.03.02 23:30:36
*.36.157.8

바인딩 푸시구요

라쳇 손나사 돌려서 토캡 해체

아래로 밀면 그냥 쑥 빠질거에요 아마도

보미보미

2018.03.03 02:47:51
*.33.164.14

내일 해봐야 겟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숑^^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35
191953 니세코 원정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6] 보드타러가... 2018-03-03 798
191952 발바닥 통증질문이요 ㅠ [3] 항재 2018-03-03 639
191951 인사노 270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 문의 [6] 당근오이사과 2018-03-03 806
191950 하이원 리프트권 구입문의 [2] 즈질체력 2018-03-03 618
191949 하이원 시즌권 구매??? [6] 렌드마크 2018-03-03 1309
191948 데페 154w ti 바인딩관련..질문 [1] 은내 2018-03-03 654
191947 베어스 파크 문의용 [3] 달려라Coba 2018-03-03 569
191946 록시 헬멧은 어떤가요? [6] HYJ 2018-03-03 742
191945 해머데크 조언부탁드립니다. [11] t0716 2018-03-03 881
191944 1415타입알 158붓아웃 [2] wiconsin 2018-03-02 680
191943 3월2일 22:44 현재 곤지암 설질 어때요?? 쿨이좋아 2018-03-02 866
» 버튼 바인딩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2] 보미보미 2018-03-02 642
191941 686 hydra thermagraph 질문입니다 [1] 에쎔리 2018-03-02 940
191940 웰팍 근처에 버튼 스트랩(빨래판) 구할만한 곳 있을까요? [2] 휘동 2018-03-02 594
191939 1819 시즌권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당. [3] 메가맨 2018-03-02 2519
191938 비시즌에 보드 [12] 항상땡보탑니다 2018-03-02 1173
191937 용평리조트 근터 먹을거리 [1] 용평 2018-03-02 726
191936 내일 오후 웰팍 9도까지 올라가던데 [3] 호호파파 2018-03-02 812
191935 하야테 탑니다..조언좀요... [2] 낮코 2018-03-02 665
191934 비발디 소식좀....올려주세여ㅠㅠㅠ [10] 치카치캬 2018-03-02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