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놈 착용해보신분 .. 좋은가요? ㅋ
파워라이드란 놈인대요..
부츠에 삽입해서 보다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다하네요
피팅감을 높이고 안정된힘전달 력을 제공해서 깨끗한턴을
만들어준다합니다..
좋을까요?..

못난 오리

2018.03.06 09:26:36
*.111.4.125

비슷한제품, 디럭스 TPS 쉴드텅인가? 쓰고있는데 부츠 플렉스 확실히 단단해집니다..
죽어가는부츠에 인공호흡기 다는정도로 꾀나 만족하고 쓰고있서요~~

바람불어좋은날

2018.03.06 10:07:04
*.33.178.162

고맙습니다...^^

꽃길만걷자

2018.03.06 09:33:33
*.221.210.12

보드는 프레스를 많이 줘야 하기때문에 덕부분이 충분히 넓고 정강이부분과 움직임에 이질감이 없어야 합니다.

수니크도 덕부분이 너무 작고..

개인적으로는 TPS 텅이 재일 낮더군요...

바람불어좋은날

2018.03.06 10:03:02
*.33.178.162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ROy.

2018.03.06 10:18:12
*.105.196.26

파워라이드 제품 사용중입니다. 부츠가 안무너지고 프레스를 좀 더 잡아줘서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바람불어좋은날

2018.03.06 10:28:43
*.33.178.162

부츠가 새것이라도 이놈을 사용해야 할까요?

kucky™

2018.03.06 10:38:21
*.21.59.100

오리혀 새거일떄가 더 좋습니다~

부츠 생명도 연장되고, 강성도 올려주니까요~

바람불어좋은날

2018.03.06 10:42:32
*.33.178.162

아~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kucky™

2018.03.06 10:37:46
*.21.59.100

파워라이드 5년째 사용중입니다.

기존 텅들보다 넓어서 확실히 강도가 높아집니다.

발등을 누른다는 사람이 있는데, 위치를 조절하고 정강이쪽을 타이트하려 묵어주면 발등을 찍을수 없는 구조입니다.

오히려 발등을 압박하는 부츠의 발등을 조금더 편하게 해줍니다.

단 몇시즌 쓰다보면 외피는 괜찬은데 내피가 숨이 죽습니다. 이러면 내피를 교환하던지 부츠를 사던지 해야 하더군요..;;


바람불어좋은날

2018.03.06 10:43:08
*.33.178.162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힌둥이야

2018.03.06 14:16:25
*.39.138.105

파워라이드 빨간색하드타입 팔아요 ㅎㅎㅎㅎ원가에 반으로팝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35
192084 데크질문좀 드릴께요^^ [1] js.H.S 2018-03-06 564
192083 살로몬데크 다이컷 불량 질문 file [5] 꾸비. 2018-03-06 962
192082 트릭 입문용 보드랑 바인딩 어떤게 좋을까요? [5] 뺑글뺑글하... 2018-03-06 810
192081 17/18시즌 곤지암시즌권질문이요~ [7] nanziro 2018-03-06 962
192080 데페우드 질문여 [5] 라이딩부부 2018-03-06 731
192079 하이원 슬로프 질문드립니다 [28] 보미보미 2018-03-06 905
192078 011 플랫킹 및 rice28 rt7 or rt9 사이즈 [2] 라임v 2018-03-06 942
192077 그레이 데스페라도 우드 질문좀 할게요~ [10] MoonL1ght 2018-03-06 909
» 파워라이드.. 도움될까요? file [11] 바람불어좋은날 2018-03-06 1291
192075 부츠 바인딩 궁합 [3] 인간제설기 2018-03-06 600
192074 웰팍 슬롭 죽었나요? ㅜㅜ [1] 루퓌 2018-03-06 781
192073 보드복 어디가 괜찮은가요? [16] 생생야끼우동 2018-03-06 1236
192072 하이원이번주 일요일은 야간안하는거에요? [3] 경주촌놈 2018-03-06 626
192071 1617모스더블알 과 더블알 ti 구별법? [4] nbg157 2018-03-06 723
192070 스노우보드에 도움되는 운동이 머잇을까요... [16] 에덴꿈나무 2018-03-06 974
192069 설인 스탐패두 공구 긑낫나요?! 헛!!!? [7] 미스타촤 2018-03-06 813
192068 용평에 잘수있는 찜질방 추천좀 해주세요 [6] 장어구이 2018-03-06 970
192067 내년시즌 데크고민 [5] 배고푼보더만수 2018-03-06 970
192066 유코님은 왜 하필 오가사카fc-X를 사용할까요?? [15] 설질감별사 2018-03-06 1796
192065 용평 심야하나요?? [1] 도니도니얌 2018-03-05 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