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0896 |
| 192150 |
데크지름 추천점여~
[5]
|
kk |
2018-03-07 |
631 |
| 192149 |
비발디 시즌락카 언제까지 뺴야하나요 ?
[2]
|
꾸비. |
2018-03-07 |
817 |
| 192148 |
1718 트라이던트 예판가가 얼마였나요?
[2]
|
초보™ |
2018-03-07 |
819 |
| 192147 |
도넥 엣지튜닝
[8]
|
울산초보남 |
2018-03-07 |
930 |
| 192146 |
라이드인사노 vs k2트락시스 고민입니다
[12]
|
젠틀맨서사장 |
2018-03-07 |
945 |
| 192145 |
도넥인클라인 168 : 라방셀SBX 166 : 데페ti 163 비교
[3]
|
saeba |
2018-03-07 |
1074 |
| 192144 |
장비구입및 조합문의 드려요 고수분들답변 바랍니다ㅜ
[12]
|
산모대 |
2018-03-07 |
655 |
| 192143 |
F2 헤머헤드 엣지백 살 수 있나요?
[1]
|
눈위의미사일 |
2018-03-07 |
646 |
| » |
이번주 금욜 하이원 용평 설질어떨가요?!
[12]
|
미스타촤 |
2018-03-07 |
745 |
| 192141 |
프리보드로 일본식 전향각 타시는분 계세요?
[20]
|
타지마할 |
2018-03-07 |
1515 |
| 192140 |
용평 리프트 할인 소셜이 가장 저렴한가요?
[2]
|
Shark! |
2018-03-07 |
602 |
| 192139 |
스위치 라이딩..
[7]
|
강철어린이 |
2018-03-07 |
792 |
| 192138 |
작년 베스X 스노우 인사노 인튜이션 예판가격은 얼마였나요?
[2]
|
원산지국산 |
2018-03-07 |
839 |
| 192137 |
데스페라도 문의좀
[2]
|
장사왕김적자 |
2018-03-07 |
638 |
| 192136 |
에어블라스터 원피스 사이즈 조언부탁드려요!
[4]
|
보베 |
2018-03-07 |
811 |
| 192135 |
에어블라스터 원피스 입으시는 분들에게 질문요.
[10]
|
서늘 |
2018-03-07 |
1009 |
| 192134 |
보드 초보자 질문드립니다
[8]
|
한방으로고고 |
2018-03-07 |
927 |
| 192133 |
커스텀x + 제네시스바인딩에 이온 말고 어떤 부츠를 쓰는게 좋을가요?
[12]
|
포취맨 |
2018-03-07 |
1204 |
| 192132 |
내일 하이원 문의드립니다
[4]
|
최윤식84 |
2018-03-06 |
677 |
| 192131 |
살로몬 맨즈 보드, 수퍼8 사용중인 분 계신가요?
[2]
|
유ㅡ_ㅡ희 |
2018-03-06 |
531 |
기상청 예보를 보면
용평은 목요일 하루종일 많은 눈이 내리고, 금요일 아침까지도 눈이 온다고 되어 있네요.
따라서 설경은 아주 좋을 거 같지만
저녁또는 새벽 정설한 이후에도 계속 눈이 내릴테니
전 슬로프 비정설사면 상태일 것이므로...습설 모글밭(살짝쿵 파우더 느낌이 날 수도..^^) 예상 되네요....
그런 설질을 좋아하신다면 용평.
(용평 기상청 예보.)
하이원은 목요일 오후까지만 눈이 조금 온다고 되어 있군요.
그러니 금요일 하이원은 나름 압설된 정설사면의 설질일 거 같습니다.
(하이원 예보)
대략 위 상황을 고려하시어,
어떤 슬로프 상태를 좋아 하는지에따라 결정하시면 될 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