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올해입문한 초보보드입니다
두 데크중 어떤걸 탈지 고민중이라 질문 남깁니다
버튼 커스텀엑스156 과 라이스28 다이버스7 157
지금은 라이딩7 트릭3 인데
다음시즌에 5대5 까지 생각중입니다
키175에72키로 구요
두데크중 어떤게 저랑 맞을까요?
그리고 파크용데크랑 트릭용데크 마니 다른가요?
엮인글 :

스칼라

2018.03.13 12:04:45
*.36.37.165

라이딩 트릭비중이 5:5 면 커엑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커엑은 라이딩 명기라...커스텀이면 모르겠네요 그리고 트릭비중을 봤을때 길이가 긴것같기도 하고요

길이가 깁니다..
디벌스로 가세요 152정도에서 154정도로

타우러스

2018.03.13 23:01:55
*.203.226.79

입문이신데 커엑에 라이스는 좀 오버시펙일거 같아요. 아래급 커스텀도 넘쳐난다고 생걱합니다

SoulTrick

2018.03.14 09:18:51
*.62.173.189

커엑 딱딱해서 그트나 파크용으로 부적합하고 프로세스나 킬로이프로세스 추천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58
192450 토요일 용평을 방문 하려고 합니다. [7] 헝거스키어 2018-03-13 615
192449 데크를 세워서 보관한다? 눕혀서 보관한다? [28] 전일권 2018-03-13 1613
192448 SP 바인딩문의 [3] 호수니 2018-03-13 776
192447 bc 스트림관 도넥의 데크들 등급이 어떻게 되죠?ㅎㅎㅎㅎ [11] 미스타촤 2018-03-13 1164
192446 1819버튼스텝온이온이 인터핏부츠인가요? [3] nbg157 2018-03-13 973
192445 유니온바인딩에 16미리 디스크나사 사용하시는분계신가요? [4] 오스틴파워 2018-03-13 805
192444 투표 부탁드리겠습니다! [14] 초보임당 2018-03-13 782
192443 하이원 평보해도 설질 별로 인가요?? [6] 검은토끼 2018-03-13 812
192442 고수님들 데크 질문 도와주세요 [7] 김용화2604 2018-03-13 597
192441 데페 타입알 사이즈문의드립니다 [4] ebdic 2018-03-13 619
192440 아버 데크 어떤가요? [3] yunlynn 2018-03-13 959
192439 데크 문의 드려요 [5] 임자도임 2018-03-13 734
192438 와이드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9] 콰콰 2018-03-13 812
192437 옥세스는 18/19 예약판매 없는건가보죠? [13] 닥살천사 2018-03-13 968
192436 롱보드에 대해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6] 디멘터의키스 2018-03-13 911
192435 야간 16/17일 야간 운영하는스키장 있나요? [4] 용용용이다 2018-03-13 971
192434 파우더 데크 어떤거 구매 할까요? [7] 주봄파 2018-03-13 1076
192433 부츠 인투션 결합 예판상품 [6] NovtoMar 2018-03-13 798
» 커스텀x vs 다이버스7 [4] 빅점프 2018-03-13 855
192431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vs 판테라 눈밥123 2018-03-13 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