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9에 72인데 사이즈 몇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바인딩은 무조건딱딱한거쓰는게좋은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연구형

2018.03.13 13:55:37
*.111.28.144

발사이즈나 부츠 알려주심 장인들이 도움주실겁니다 ^-^

쓴이

2018.03.13 18:47:47
*.163.227.5

그렇군요 다시올리겠습니다!

ⓘⓡⓘⓢ

2018.03.13 14:45:22
*.65.151.37

셋팅이나, 부츠사이즈, 라이딩 스타일에따라 ^^ 추천사이즈가 달라질수 있어요~

세븐치는갑오징어

2018.03.14 14:05:45
*.35.201.1

카빙이라면 159 트릭도 하신다면 155 추천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04
192451 지겨우시겠지만....헤머덱 사이즈 질문입니다.. [10] Kacecho 2018-03-13 730
192450 토요일 용평을 방문 하려고 합니다. [7] 헝거스키어 2018-03-13 615
192449 데크를 세워서 보관한다? 눕혀서 보관한다? [28] 전일권 2018-03-13 1613
192448 SP 바인딩문의 [3] 호수니 2018-03-13 776
192447 bc 스트림관 도넥의 데크들 등급이 어떻게 되죠?ㅎㅎㅎㅎ [11] 미스타촤 2018-03-13 1164
192446 1819버튼스텝온이온이 인터핏부츠인가요? [3] nbg157 2018-03-13 973
192445 유니온바인딩에 16미리 디스크나사 사용하시는분계신가요? [4] 오스틴파워 2018-03-13 806
192444 투표 부탁드리겠습니다! [14] 초보임당 2018-03-13 782
192443 하이원 평보해도 설질 별로 인가요?? [6] 검은토끼 2018-03-13 812
192442 고수님들 데크 질문 도와주세요 [7] 김용화2604 2018-03-13 597
» 데페 타입알 사이즈문의드립니다 [4] ebdic 2018-03-13 619
192440 아버 데크 어떤가요? [3] yunlynn 2018-03-13 959
192439 데크 문의 드려요 [5] 임자도임 2018-03-13 734
192438 와이드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9] 콰콰 2018-03-13 812
192437 옥세스는 18/19 예약판매 없는건가보죠? [13] 닥살천사 2018-03-13 968
192436 롱보드에 대해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6] 디멘터의키스 2018-03-13 911
192435 야간 16/17일 야간 운영하는스키장 있나요? [4] 용용용이다 2018-03-13 971
192434 파우더 데크 어떤거 구매 할까요? [7] 주봄파 2018-03-13 1076
192433 부츠 인투션 결합 예판상품 [6] NovtoMar 2018-03-13 798
192432 커스텀x vs 다이버스7 [4] 빅점프 2018-03-13 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