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힐콘도 주차장에 주차하고 슬롭 갈건데

탈의실 있으려나요?

와이프가 불편하다고 보호대 착용 안하고 이동중이거든요..
엮인글 :

밥풀악마

2018.03.17 07:12:20
*.41.152.116

밸리스키하우스에 탈의실 있습니다.

탁탁탁탁

2018.03.17 07:20:15
*.187.177.52

밸리에 주차하시는게 편하실겁니다
리프트권 구했어요?

니베아원영

2018.03.17 13:25:53
*.39.138.74

네엡ㅎ 열심히 타고있는데 하이패스에 슬롭도 길어서 체력 방전되가네요

ⓘⓡⓘⓢ

2018.03.17 13:26:32
*.65.151.37

밸리나, 마운틴쪽에서 주차하시는게 편하실꺼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66
192572 비시즌 엣지백 보관?? [5] 위드빌 2018-03-17 949
192571 Capita슈퍼노바 [6] 룰루보더 2018-03-17 1073
192570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황군86 2018-03-17 639
192569 xlt 159 이상사이즈잇나요?그리고 270이면 붓아웃 날가용? [7] 미스타촤 2018-03-17 939
192568 학동 새 데크 구매 조언 부탁드려요. [9] Doyen 2018-03-17 817
192567 데페 타입알 와이드제품 [7] 꼼만쓰 2018-03-17 924
192566 버튼 프리드백 유니온바인딩에도 끼울수 있나요?? [1] 가마오군 2018-03-17 632
192565 롬 앤썸 이름 바뀐게 먼가요~? [14] 미스타촤 2018-03-17 1126
192564 헤머덱 추천부탁합니다 ~ [4] 피지걸 2018-03-17 792
192563 하이원에 원볼 아직 문열었나요? [3] kjs9368 2018-03-17 924
192562 웰팍슬로프 vs 곤지암 슬로프 [8] 호호파파 2018-03-17 1290
» 하이원 편의시설 질문이요 [4] 니베아원영 2018-03-17 835
192560 데크 살려는데 길이추천 부탁드립니다. [7] 아름다운낙... 2018-03-17 875
192559 보드복 바지질문요! [4] 샤이닝로어 2018-03-17 813
192558 이 데크의 정보를 알수없을까요? file [2] 우키키히히 2018-03-16 1311
192557 고한역 숙박문의 [12] 도두 2018-03-16 957
192556 그레이 데스페라도ti 사이즈 질문요 [10] 김형민_976714 2018-03-16 1145
192555 플랫킹 사이즈 질문 [2] 영의정이_잃... 2018-03-16 619
192554 조금 안맞는 부츠. 어떻게 할까요? [8] j0oN 2018-03-16 830
192553 붓아웃 질문 [7] 꼼만쓰 2018-03-16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