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시는분~

조회 수 798 추천 수 1 2018.04.10 12:25:31
한국에서 일본으로 데크 보내는데 얼마 드나요?
엮인글 :

Yunis

2018.04.10 12:44:53
*.7.51.43

ems 수화물 검색해보세요

kucky™

2018.04.10 14:18:20
*.21.59.100

ems는 세변의 합이 140이상이 되면 배송이 안될겁니다.

몰테일 같은 배대지에서 역으로 보내는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그게 더 저렴하긴 합니다.


자라도8꼴통

2018.04.10 16:01:41
*.223.14.250

한국에서 151짜리 살로몬 오피셜 일본으로 보내서 받아본 1인입니다.
심지어 바인딩낀지 체결해서 보냈그요
당시 배송비 약 10만원 떳습니다.

데크

2018.04.10 21:27:57
*.85.104.151

뭘로 보내셨나요?

*욱이*~~v*

2018.04.10 22:07:47
*.214.199.161

Fedex 가능합니다. 비싸요 10-15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43
192966 대전 세종에서 셔틀 잘되있는 스키장을 찾고있습니다 [8] 나수혁 2018-04-13 1221
192965 보드 데크 관련 질문 [2] 야꼬꼬 2018-04-13 973
192964 데크 예판 or 시즌 중 구매 [8] 선지국밥 2018-04-13 1046
192963 두번째시즌, 데크를 새로 사는게좋을까요? [22] 프로철푸덕 2018-04-13 1349
192962 카시 레벨테스트 강사 [3] melomine 2018-04-12 1844
192961 완다스키파크 문의 [8] didvk 2018-04-11 1475
192960 무거운데크 와 가벼운데크 여러분의 선호도는??? [29] 영감J 2018-04-11 2394
192959 신상 데크 보관 문의 드립니다. file [14] 아리아스레 2018-04-10 1537
192958 써리투 팀투 ? 프라임 팀투 차이점? [7] 배곱흐다 2018-04-10 1244
192957 [하이원] 시즌방 문의 [7] MYTE 2018-04-10 1777
192956 7살 꼬마 장비 질문 [11] gguunnn 2018-04-10 829
» 아시는분~ [5] 데크 2018-04-10 798
192954 용평이랑 하이원시즌방 가격이 어느정돈가요 ?? [1] melomine 2018-04-10 1413
192953 파크용 데크 추천 [8] 파크데크 2018-04-09 1067
192952 플럭스 xv, xf 차이가 큰가요? [18] 마크타크 2018-04-09 3309
192951 라이딩용 한방트릭에 괜찮은 부츠추천부탁드립니다 [2] 배곱흐다 2018-04-09 1236
192950 베이스 스트럭쳐 관련 엣지 부분 문의 [14] seybos 2018-04-09 1190
192949 웅플 현황에 대해.. [1] 철심3호 2018-04-09 1226
192948 혹시 snowinn 써보신분? [11] 여수밤보더~♬ 2018-04-09 1567
192947 링크 익스클루시브 바인딩 써보신분 계신가요? [7] 마크타크 2018-04-09 1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