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xv알아보다가 요넥스 스파인백을 봤는데
플럭스랑 요넥스 손잡고 만든거라네요...
이거 괜찬을까요..
엮인글 :

돈까스와김치찌개

2018.08.04 20:14:48
*.122.246.42

18/19 제품이라.. 시즌 중후반 가봐야 후기들이 올라올것 같아요~ 저도 궁금하네요!

Sun후니

2018.08.04 20:18:34
*.142.181.247

xv쓰는 입장에서 하드타입이 xv라고 해서 예판해놓은상황입니다  타입은 하드와 소프트패키지로 예약함 앞뒤 다르게도 가능하고 신뱅예방도 조금 된다고 하니 

스누피보더

2018.08.05 21:06:22
*.111.4.89

유명한거가는게 가격방어도되고 선방하죠

ZeroOne

2018.08.07 13:19:27
*.248.117.237

난 오직 카빙끝을 보겠다. XV하나면 충분하다  ---> 플럭스 XV구입(아마 가격이 더 쌀껍니다)

상황에따라 하이백강도가 조절하고 싶다 ----> 스파인백 구입

하루우아

2018.08.11 09:55:41
*.38.24.91

바인딩 하나로 라운드덱 해머덱 둘다 쓸수있는게 메리트라고생각했는데 이가격이면 바인딩 두개를 살수있네요..
시즌 시작할때까지 고민하게 생겼네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34
193692 1617포스바인딩 s급중고15장에사면 적정할까요? [3] 간지보더향해~ 2018-08-05 815
193691 장비 구입했습니다. [19] 2어로 2018-08-05 1049
193690 부츠 바인딩 조합이요. [8] 카빙함해보자 2018-08-05 782
193689 원정 고민 [8] 유ㅡ_ㅡ희 2018-08-05 668
193688 강촌 보드 스키 모임같은거있나..요? [4] 걈냠 2018-08-05 810
193687 데크 문의드립니다 [1] koreasurfer 2018-08-05 627
193686 데크 택배보낼때 질문요 [8] 후경 2018-08-05 669
193685 스텐스폭이요... [7] 나이승 2018-08-05 969
193684 보드구입 질문드려요 [3] cjh 2018-08-05 684
193683 XF 유저분들 하이백 로테이션 사용하시나요..? [10] 규타맨 2018-08-05 1519
193682 알리쇼핑법 file [2] 로프맨 2018-08-04 836
193681 플럭스 스트랩고정 개선되었나요 [6] DGood 2018-08-04 812
» 티아이에 바인딩.... [5] 하루우아 2018-08-04 629
193679 요넥스 보드 특성이 궁금합니다 [4] 요넥스 2018-08-04 973
193678 요넥스 스무스에 적합한 바인딩은? [4] 나이승 2018-08-04 809
193677 보드샵들 여름세일은 없어졌나요? [3] Balto 2018-08-04 941
193676 오가사카 예판 질문 있습니다 [10] ffldo6627 2018-08-03 802
193675 해머(데페ti) 바인딩 궁금한 점 있습니다. [9] 보더연습 2018-08-03 980
193674 연합세일 관련 질문.. [5] 광화문비요뜨 2018-08-03 956
193673 오비오 일체형보호대 문의드려요 [4] 비타민씨익 2018-08-03 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