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드 트라이던트 외피 260,265 가 외피사이즈가 같나요??
부츠 선택에 심각한 장애가 오고있네요ㅜㅜ
엮인글 :

불테리어

2018.08.12 10:58:58
*.41.122.185

지금 이월은 사이즈도 다 빠져서 없을텐데, 신상나오면 신어보세요. 그게 답입니다.

쩡아니

2018.08.12 11:11:43
*.111.2.220

외피사이즈 묻는건데용... 265랑 260이랑 같으면
265 중고구매하려고 합니다

♥마테호른

2018.08.13 00:13:37
*.109.36.76

50 55
60 65
70 75 같아요

물수건님

2018.08.13 15:09:22
*.251.121.97

라이드는 내구성 개좃망입니다.  그나마 서비스 잘해줘서 쓰는거지..


마감상태보면 이딴걸 60~70 주고 사야되나 고민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27
193791 입문자질문해봅니다 file [13] Coma30 2018-08-12 859
193790 어떤 부츠를 신던 사이즈만 맞으면 [11] 초초보 2018-08-12 830
193789 트릭 데크 사이즈, 바인딩 문의 [12] 젊은날을위하여 2018-08-12 839
193788 라이딩용 데크바인딩추천좀해주세요 [9] 잉길리아 2018-08-12 996
193787 데크 질문이요. 사이즈포함.. [11] 홍천날날이 2018-08-12 633
193786 플럭스 XV QS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3] 달려라보잉송 2018-08-12 835
193785 전동 브러쉬 왁싱 [6] 상:D 2018-08-12 972
» 라이드 트라이던트 외피 사이즈 [4] 쩡아니 2018-08-12 792
193783 인사노,트라이던트 부츠 사이즈 [11] 쩡아니 2018-08-12 987
193782 라이드 인사노 부츠. 제네시스x 사이즈. 질문 [4] 쩡아니 2018-08-12 761
193781 인투이션 및 k2쓰락 이너질문 드립니다~^^ [4] 트릭하면앞적 2018-08-11 850
193780 살로몬 이모델.. 어떤 상품인가요? file [6] ryu2 2018-08-11 965
193779 초보 보더 장비 선택장애 [8] 호더더 2018-08-11 824
193778 시즌방 선택장애... [9] 성빈. 2018-08-11 1094
193777 버튼 이온 부츠 사이즈 질문 [6] 쩡아니 2018-08-11 831
193776 고수님들 타입알 붓아웃 질문입니다. [10] 아린_892848 2018-08-11 753
193775 슬래쉬 오로라 데크에 버튼 제네시스x 괜찮죠?? [5] 쩡아니 2018-08-11 796
193774 레벨이랑 포인트 뭐예요 ?? [9] melomine 2018-08-11 711
193773 파크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3] 맹구드 2018-08-11 824
193772 일본 같은데 바닥에 저게 뭘까요? [1] 디날 2018-08-11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