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도넥사버에서 업그레이드하면 뭐가있을가요.?
엮인글 :

Ellumi

2018.08.14 22:17:50
*.33.181.86

사버 우드에서 메탈?
흔히 옥세스나 케슬러면 업그레이드라고 할거 같아요.

R6

2018.08.14 22:20:10
*.39.140.54

유럽이나 북미 티탄데크요

장비병불치병

2018.08.14 22:56:10
*.223.44.247

강원도는 옥수수래요~

원산지국산

2018.08.15 10:25:02
*.38.8.140

옥수수?

NEKSA

2018.08.15 10:39:32
*.221.91.236

그 윗급으로는 개인 라이딩성향에따라 나뉘어질꺼 같은데여?

스피드스타신

2018.08.15 13:40:32
*.186.191.36

그보다 위는 티탄데크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98
193845 바인딩 싸이즈 문의 드립니다 [5] 뚜루알렌 2018-08-16 564
193844 데크 해외 직구 해보신분 [13] 청량리간디 2018-08-15 1203
193843 데크 구매 조언부탁드립니다 [3] 시골맛 2018-08-15 786
193842 오가사카fc ct 너무고민되요 [10] 기리 2018-08-15 1149
193841 바인딩 선택 좀 도와주세요 [11] rahe 2018-08-15 1025
193840 오투리조트 근황 아시는 분 있을까요? [5] 페르르 2018-08-15 808
193839 부츠를 뭘 사야할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12] 리딩어북 2018-08-15 787
193838 파우더 데크 [10] 청량리간디 2018-08-15 965
193837 플렉스 DL후속품이 먼가요? [6] 묵이홀릭 2018-08-15 665
193836 이번 연합세일 가면 유니온이나 플럭스 바인딩 있을까요?? [5] pmstyle 2018-08-15 955
193835 오가사카fc 154랑 154F차이가큰가요? [3] 기리 2018-08-15 666
193834 풀헤머 라이더분들 라이딩 서브데크 뭐쓰시나요?? [44] s.bin 2018-08-15 1047
193833 인사노 240이나 245 구매 [5] WhyJei(와이... 2018-08-15 585
193832 추석 완다 문여나요? [4] 해풍 2018-08-15 690
193831 인사노 예판 안해도 되겠죠..? [8] Evergreen_9... 2018-08-15 975
193830 주말에 휘팍과 웰팍 [9] 토끼놀이 2018-08-15 958
193829 엘헤페 바인딩 센터링 [7] 별명없음aa 2018-08-15 792
193828 버튼 제네시스와 제네시스x 고민 입니다 [6] 뚜루알렌 2018-08-14 1056
» 데크 업그레이드 [6] 배고푼보더만수 2018-08-14 824
193826 휘팍 시즌방 관련 문의 드립니다. [5] 도닥 2018-08-14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