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헝보님들 ! ^^~ 제가 이번에 처음으로 휘팍을 베이스로 결정했고 시즌방도 가까운 조강 해피밸리 주말투자자로 들어가려고 계획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몇층 정도가 좋을지 몰라 고민이 되어 도움을 얻고자 올려봐요 ㅠㅠ

주말보더라서 정설 전 후로 입.퇴실 시에 엘리베이터를 오래 기다려야하는지 ( 엘리베이터가 1기 인지 2기 인지도 몰라용.. ) 높은방은 바람이 심할땐 무서워서 오돌오돌 떨어야하는지 흡연구역은 어디있는지 아무런 정보가 없습니다..ㅠㅠ

라이딩성향과 희망하는 방의 조건이 동일하면 몇층이던지 크게 상관없지만 그래도 한시즌 동안 지내게 될 거처이다 보니 쪼금이나마 알고 결정하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엮인글 :

드리프트윙

2018.08.25 16:24:36
*.235.206.31

조강 엘베는 두개구요

높은층은 땡보때 걸어가는게 빨라요 2 층3층하시면
걸어다니기좋쿠요 뷰는높은층이좋구요

끝방이 우풍이있어 여자방이추워요 조금

드리프트윙

2018.08.25 16:26:10
*.235.206.31

흡연은 계단쪽에서 피시드라고요

프로낙엽

2018.08.25 16:54:07
*.39.130.153

이런 고급정보가 있었군요 !!! 정말 감사합니다 !!! ^^

김참치입니다

2018.08.25 18:53:41
*.225.6.91

저는 접근성(걸어다닐 수 있는 위치) 생각하여
3층잡앗습니다 1층은 춥고 3층정도가 적당하다 생각되어 ㅎㅎ 투자자도 구하고 있으니 생각있으시면 부담없이 문의주세용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75
194130 ix9 고글 렌즈 교환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file [3] 점심뭐먹지 2018-08-25 948
194129 보드복바지수선해보신분?L1하트브레이커 [8] 누앙스 2018-08-25 940
194128 휘팍 조강에서 슬롶 왔다갔다하기 괜찮나요? 그리고 주차할덴 있는지.. [8] 나무나무야 2018-08-25 827
194127 서울권에서 오전 조금 늦게 출발하는 셔틀 있는 스키장 [8] 나도선수 2018-08-25 633
194126 웰팍 2인 락커 질문 [1] 나도선수 2018-08-25 538
194125 휘닉스파크 셔틀버스 청주도 있나요? [4] mun3006 2018-08-25 782
194124 웰리힐리 락커 연간보관 질문드려요.. [2] -DC- 2018-08-25 696
194123 여성보더 헤머덱 고민이에요 ㅜㅜ [10] ssseul 2018-08-25 841
194122 트릭편하고 좋은 보드 추천좀해주세요ㅠ [3] minw00 2018-08-25 569
194121 말라뮤트부츠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문의드립니다. [10] 돈까스와김... 2018-08-25 730
194120 휘팍 시즌권 사면 셔틀버스 무료인가요? [3] 푸른하늘♡ 2018-08-25 841
194119 헤머헤드 길이 추천 부탁드려요!! [5] 곰태니 2018-08-25 641
194118 연합패밀리세일 몇시까지인가요? [7] WhyJei(와이... 2018-08-25 810
» 휘팍 맞은편 조강 시즌방 몇층정도가 좋을까요 ~ ?? [4] 프로낙엽 2018-08-25 787
194116 요번시즌 타려고 보드복 장비 사려는데 지금도 학동가면 물량있나요? [3] 예썽 2018-08-25 727
194115 고수님들의 의견에 따라 후딱 중고보드 사왔습니다. file [12] rjtjd92 2018-08-25 816
194114 (자동차)디젤 승용차 몇키로까지 타나요? [18] s.bin 2018-08-25 2199
194113 투베이스시 장비나 짐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9] 겨울살이 2018-08-25 707
194112 l1 바지 사이즈 질문있습니다 [3] 토끼놀이 2018-08-25 573
194111 탄성 좋은데크 추천 좀 해주세요. [2] 흠미미 2018-08-25 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