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베어스타운 1차2차 시즌권 모두 놓쳤습니다ㅠㅠ
혹시 3차 시즌권도 나오나요??
나오면 언제쯤 나오고
야간권은 얼마쯤 하나요??
엮인글 :

미틴곰~♬

2018.08.28 15:37:04
*.62.175.45

시즌전 동호회?권이 나을거같아요

둘리43

2018.08.28 15:59:33
*.223.11.110

추석 전후로 나온다고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49
194246 입문자 장비구입 질문좀 드릴게요ㅜㅜ [17] 헬프 2018-08-28 759
194245 야심? 백야? 밤샘? 올나이트? 하는 보드장요~ [30] 수빈신랑 2018-08-28 826
194244 데페 길이 문의 [11] 마장군 2018-08-28 655
194243 서울에서 휘팍 [5] 서울Silva 2018-08-28 812
194242 장비 문의드립니다. [5] 뤼지 2018-08-28 723
194241 스모킨 데크 질문드립니다. [2] 시모츠마 2018-08-28 554
194240 살로몬 신상 할인 [10] 시모츠마 2018-08-28 814
194239 조거팬츠 입으시는 분들 [7] 소리조각 2018-08-28 1322
194238 보드복..평가(?)좀 부탁드립니다.. file [35] 파남이 2018-08-28 1203
194237 보호대가 하드해서 라이딩에 방해를 주는경우있을까요? [17] 나수혁 2018-08-28 818
194236 이번휘팍 먹거리 이삭토스트.신라면 [9] mizer66 2018-08-28 815
194235 예판 양도 잘되는시기가 있나요??? [7] 이번시즌엔트릭 2018-08-28 560
» 베어스타운 3차시즌권 언제쯤 풀리나요?? [2] 바다아빠 2018-08-28 590
194233 입문용 데크+바인딩+부츠 얼마에팔면 좋을까요? file [4] rhrkaaus 2018-08-28 817
194232 곤지암은 언제쯤? [16] 자이글이글 2018-08-28 693
194231 휘팍의 장점이 뭐가 있을까요? (비발디와 비교했을 때) [21] 열시사분 2018-08-28 1220
194230 이자켓은 어떤가요 ?? file [15] 쪽지왔어요 2018-08-28 976
194229 고글 예판에 대해 궁금합니다 [10] 규타맨 2018-08-28 643
194228 베이스 바인딩 나사자국 볼록 [4] 고란 2018-08-28 642
194227 써리투 팬츠 질문있어요!!ㅠ [5] kookooko 2018-08-28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