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선배님들 혹시 두가지 데크 사용해보신분

두 놈들 중에서 어떤 데크가 딴딴할까요?

자체 플렉스 표기로는 비교 하기가 애매해서 타본신분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답변 감사드림니다!
엮인글 :

wwgusdn

2018.08.30 01:31:35
*.212.121.153

슈퍼노바 162 타다가 해머데크로 넘어왔는데 슈퍼노바 강추합니다

이야힝

2018.08.30 04:55:20
*.62.212.95

단단한느낌은 비슷합니다
슈퍼노바는 날카로운느낌
블랙아웃은 묵직하게 잘달리는 느낌
1617블랙아웃 1718슈퍼노바 둘다있는데 제기준엔 블랙아웃이 더 재밌는 데크였습니다

화재빵빵

2018.08.30 08:26:20
*.62.11.153

블랙아웃이요

bkm0714

2018.08.30 09:24:48
*.70.26.211

음... 1516 블랙아웃 이월로 사서 1617 1718 두시즌 학대한 1인입니다.
가볍고 빠른 느낌이고 개인적으로는 ‘묵직’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21
194325 17/18 캐피타 슈퍼노바 [5] 호군님 2018-08-30 942
194324 주말 한적한 스키장?? [17] 데페삼겹살 2018-08-30 1074
194323 데페 구입처..좀 알수잇을까요 [4] 게우기 2018-08-30 594
194322 여자 데크 사이즈 이정도면..? [6] 티볼리 2018-08-30 821
194321 휘팍 락카 [2] 바다별비 2018-08-30 981
194320 서울,경기 시즌권 질문이요 [8] . 2018-08-30 672
194319 대구에서 장비 구입을 할려고 하는데요 [8] 디지go 2018-08-30 544
194318 경남거주 베이스 , 동호회.. [16] comeme 2018-08-30 578
194317 초보 입문용 트릭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2] 초보트리커 2018-08-30 797
194316 Vlog 올해부터 시작하려고하는데.. [3] 제레미킴 2018-08-30 624
194315 부츠,바인딩 문의드립니다. [1] 뤼지 2018-08-30 628
194314 세미헤머 또는 상급라이딩 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8] suffff 2018-08-30 1459
194313 휘팍 커플 시즌권 질문 [3] zoltar 2018-08-30 629
194312 붓아웃 문의드립니다 [16] 떵금순 2018-08-30 637
194311 라이딩 부츠 어떤게 적절할까요..? [9] 임유 2018-08-30 848
194310 12월초 스키장 어디가 좋을까요??? [5] 저녁 2018-08-30 821
194309 오가사카 FC-X를 서브로 쓰시는분?? [23] s.bin 2018-08-29 1133
» 캐피타 슈퍼노바 vs 플로우 블랙아웃 [4] 한량별곡 2018-08-29 815
194307 시즌권 어디가좋을까요?(1~2주 상주하고 해외출국하는경우) [15] 저녁 2018-08-29 846
194306 토턴 시 까치발? [10] 모미지 2018-08-29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