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2월1일부터 12일까지만 타려고하는데 어디가 제일 괜찮을까요??

용평 휘팍 하이원 생각하고있었는데 하이원은 힘들꺼같구.. 추천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18.08.30 00:50:47
*.33.180.83

하욘이 힘드시면 휘팍이요 ㅎ 보더는 용평보단 휘팍이죠ㅎ

저녁

2018.08.30 11:02:01
*.14.57.155

하이원 12월 초 괜찮나요??

하이원이나 휘팍생각중인데..

스누피보더

2018.08.30 00:51:18
*.111.13.99

휘팍이겟죠.. 큰기대는안하심이

돈까스와김치찌개

2018.08.30 02:09:36
*.62.11.96

비발디가.. 시즌초 개장도 빨랐고.. 설질도 괜찮더라구요~

GC

2018.08.30 08:33:05
*.101.246.47

휘평(휘팍)이요! 현재 티몬 시즌권 판매량 보면 저조 합니다! 사람도 없을듯! 쿄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0
» 12월초 스키장 어디가 좋을까요??? [5] 저녁 2018-08-30 821
194308 오가사카 FC-X를 서브로 쓰시는분?? [23] s.bin 2018-08-29 1133
194307 캐피타 슈퍼노바 vs 플로우 블랙아웃 [4] 한량별곡 2018-08-29 815
194306 시즌권 어디가좋을까요?(1~2주 상주하고 해외출국하는경우) [15] 저녁 2018-08-29 847
194305 토턴 시 까치발? [10] 모미지 2018-08-29 1100
194304 디럭스 부츠 신는 분 계신가요? [6] 마빈게이 2018-08-29 822
194303 바인딩 부츠의 체결상태 어떤가요.? file [15] mossking 2018-08-29 833
194302 17/18 쓰락 280인데 플럭스 xv M사이즈 맞을까요? [7] pmstyle 2018-08-29 826
194301 데크 길이 고민+중고 구매시기 질문 [5] 이야횽 2018-08-29 733
194300 아디다스 슈퍼스타 부츠 바인더 궁합이요... [4] 2루베이스 2018-08-29 925
194299 드래곤 x1 트랜지션 아마존에서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ㅠ.ㅠ [1] 뇨리류 2018-08-29 665
194298 시즌권 고민이있습니다. [10] 2어로 2018-08-29 792
194297 휘닉스 파크 시즌권 등록 중 사진 등록 오류? [8] 흰둥이보더 2018-08-29 867
194296 허리 디스크 수술했는데 전향으로 테크니컬 탈수있을까요?? [16] 공중회전5바퀴 2018-08-29 941
194295 헤머데크 질문 [5] 김성민민 2018-08-29 842
194294 바인딩 선택 조언 [11] 모미지 2018-08-29 973
194293 고글 (Electric EG2) 질문드립니다. [5] fuoriclasse 2018-08-29 924
194292 초보보더 일본원정 질문입니다. [18] 아쿄 2018-08-29 801
194291 기본이너로 들어가는 인튜이션도 열성형 하나요? [6] 무한무도리 2018-08-29 1046
194290 비씨스트림S 이거 몇년식인가요? file [4] 순진구 2018-08-29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