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곤지암을 안가봐서 질문드립니다.


시즌락카는 알겠는데 물품보관함, 무인/유인 보관함은 뭔가요?


검색해보니 별도로 신청하는것 같던데 보관함이란게 어떤건지 감이 안옵니다..


머 당연하겠지만 유료일것 같은데 각각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물품보관함, 무인/유인 보관함이 어떤것이고 크기는 얼마만하고.. 가격이나 장단점이나 뭐.. 이런것들이 궁금합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엮인글 :

잠만보딩

2018.08.31 12:39:55
*.203.191.41

물품보관함은 500원짜리 락커있죠? 그거구요 

유인보관함은 지하1층에 장비 맡기는곳있습니다 리조트내 렌탈샵처럼 거치대에 보관해주고 
직원분이 꺼내주고 넣어주시고요 물품보관함도 같은 장소에 있습니다.

무인보관함은 슬로프 외부에 둥그런 돔안에 있습니다 500원넣고 보관하는 보관함이랑 똑같습니다.


물품보관함 + 유인보관함  셋트 추천드려요 가격은 기억이 잘나지않지만 두개 합쳐서 10만원이였던거같아요

무인보관함은 다른사람이 데크 지나가다 칠 수도 있고해서 기스날 수도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46
» 곤지암 물품보관함, 무인/유인 보관함 질문드려요 [1] 관광오징어 2018-08-31 1003
194370 웰팍 락커 질문입니다 [5] 비기너턴보더 2018-08-31 630
194369 투베이스이신 분들 장비는 어떻게 하세요? [13] 아가아가해 2018-08-31 718
194368 휘팍시즌권 관련 질문 [5] 율이아부지 2018-08-31 779
194367 혹시 이런보드복 바지 보신분? [6] The_Red 2018-08-31 945
194366 여자사람 프리덱 추천 부탁드려요~ [16] 쏘굳~♥ 2018-08-31 789
194365 대두용 헬멧 추천부탁드립니다. [22] Cool-보더 2018-08-31 818
194364 파크 입문자인데 베이스 어디루할지 고민이네요. 휘평? 웰팍? 강촌? [11] DreamT 2018-08-31 728
194363 바인딩+부츠 처음하는 센터링 좀 봐주세요 file [15] 한영이 2018-08-31 994
194362 바인딩 부츠 선택 도와주세요 [5] 명이v 2018-08-31 622
194361 인투이션 질문좀 드릴께요 [5] 동전줍는타입알 2018-08-31 785
194360 BC RX 질문있숩니다! :) [5] 키다리킴 2018-08-31 822
194359 휘팍 시즌권 문자 [4] 자라도8꼴통 2018-08-31 572
194358 작년 휘팍 천안 셔틀 야간도 있었나요? [3] 상감마마 2018-08-31 568
194357 바인딩 뒤쪽 수리.?? 안되나요?? file [7] 언제나탱구 2018-08-31 689
194356 웰팍 락커는 이제 못 사나요? [4] 난꽈당 2018-08-31 626
194355 1819시막 질문이요 [4] 모리쓰 2018-08-31 814
194354 데크사이즈 고민중... 문의드립니다. [2] 두발짐승 2018-08-31 600
194353 poc헬멧에 드래곤 고글이나 오클리고글 잘맞나요? [5] 눈위의미사일 2018-08-31 839
194352 세컨덱 셋팅 문의 드립니다~~~ [4] 남이랑 2018-08-31 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