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처음 세팅 해준 15 0 으로 타고 있는데
자기한테 맞는 각도나 스탠스를 찾으려면 뭐부터 바꿔봐야하나요?
왼발 오른발중 뭘 줄이고 뭘 늘려야 할지...
지금은 라이딩 하고 나면 오른쪽 발목이 아픕니다ㅠ
올 시즌 드라이버 챙겨서 이것저것 바꿔 보려는데, 뭘 바꿔야할지 모르겟어서요 ㅜㅜ
엮인글 :

Ellumi

2018.09.06 13:36:09
*.226.207.227

전향이냐 덕이냐부터 정하신 뒤 같이 바꿔 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소이라떼

2018.09.06 14:07:10
*.43.107.138

전향/덕 둘다 타보고 편한걸로 정한뒤에 이것저것 바꿔보면 될까요?

Sun후니

2018.09.06 13:36:49
*.142.181.247

좌우 차이를 12-15 정도두고 올려보세요

The_Red

2018.09.06 15:35:02
*.223.1.248

라이딩이시면 아예 극전향으로 시작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이외에는 걍 느낌오는 각도로해보세여  저 0 0, 12 12 도 해봤다는 ㅋㅋㅋㅋㅋ

현재는 12, -6 or -3 고정입니다. 이유는 다른각도는 무릎이 아픕니다 ㅠㅠ


ROy.

2018.09.06 15:58:56
*.105.196.26

뭐부터 해야되는 정답은 없습니다. 0도시 발목이 아프다면 타는 각도와 상관없이 타는 방법이 이상해서 무리하게 발목에 힘을 가해서 일 수도 있어요~ 계속 타시면서 찾으시는게...ㅡㅜ 저 같은 경우 앞발과 뒷발 각도 차이가 21도 가 적당하더라구요~

미친스키

2018.09.06 17:01:06
*.70.15.213

1. 양발의 폭을 넓히고 줄이는 것의 차이점
2. 발의 회전각도에 따른 특성
에 대한 것들을 먼저 알아보시고,
자신이 하려는 보딩스타일에 어떤 것이 잘 맞는지 [연구]해보시면 많은 공부가 될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38
194586 버튼 패밀리 세일이 언제인지요? [4] mok2 2018-09-06 813
194585 14-15 말라뮤트 질문드립니다! [14] 돈까스와김... 2018-09-06 851
194584 써리투 부츠 열성형 어디서 해야하나여 [3] 카빙?그건먹... 2018-09-06 596
194583 데페와 잘맞는 바인딩,부츠 추천해주세요 [5] 불다람쥐 2018-09-06 663
194582 타입알 바인딩 장착 질문이요 [4] 화재빵빵 2018-09-06 597
» 바인딩 각도 찾을때 문의에용 [6] 소이라떼 2018-09-06 846
194580 학동샵 추석연휴때 영업할까요..보드샵정보좀알려주세요.. [7] 파하사 2018-09-06 849
194579 나이트로 수프라 팀 데크 문의합니다. [8] 거북선 2018-09-06 833
194578 바인딩과 부츠의 중심이 안맞아요. [6] Teezy 2018-09-06 651
194577 연패세 에서 팔던 ix9 편광고글 온라인구매처가있나요?? [5] 잠만보딩 2018-09-06 725
194576 유니온 컨택 프로 바인딩 길이 조절하는 나사가 안풀리는데.. file [5] 뇨리류 2018-09-06 652
194575 부츠 구매 관련 질문입니다. [4] DS보더 2018-09-06 662
194574 플럭스 바인딩 구매 여쭤 볼게요 [10] 꼬옥미남 2018-09-06 730
194573 하이원스키장 시즌권문의 [4] 봄바 2018-09-06 939
194572 여자 과체중일때 데크 길이 질문드립니다. [31] Lizz 2018-09-06 1274
194571 드래곤 고글 모델별 특징 아시나요? [6] 눈위의미사일 2018-09-06 974
194570 바인딩 사이즈 질문 드려요~~ [6] Wann 2018-09-06 543
194569 아이디 비번 분실시 찾는법 [1] 젠틀맨서사장 2018-09-06 474
194568 오가사카 예판할려고하는데요 [13] 낙엽반장 2018-09-06 873
194567 알파인보드 질문이요 [4] 김준혁 2018-09-05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