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 질문

조회 수 441 추천 수 0 2018.09.15 16:16:25
안년하세요
부츠 질문드려요!
작년에 신던 부츠가 올해 다시 신어보니 작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 것 같은데 학생이라 부츠는 못바꿀 것 같은데
무슨 방법이 있을까요??
엮인글 :

s.bin

2018.09.15 16:25:39
*.62.215.45

보관 잘하신거네요~
2~3일정도 쓰시면 돌아올듯하네요~
그게 아니라면 컨디션 난조로
신어보신 당일 발이 조금 부으셨을수도.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77
194931 BCSTREAM 질문있습니다. [2] Ansi 2018-09-15 707
194930 버튼바인딩 est 리플렉스 질문입니다 [5] 촙보더121 2018-09-15 813
194929 요거 모델이? file [4] 초호접보더 2018-09-15 980
» 부츠 질문 [1] 김성민민 2018-09-15 441
194927 하우스텐보스? 하텐 보드복요~ [6] s.bin 2018-09-15 794
194926 하이원 시즌권 재구매자 힐인 기준 문의 입니다 [8] SG soul 2018-09-15 663
194925 스미스 크로마팝 프리즘대비 어떤가요? [6] NovtoMar 2018-09-15 947
194924 버튼 바인딩 질문이요! [4] Wann 2018-09-15 718
194923 플럭스 xv랑 dm이랑 차이가 심한가요 ? [7] 정태정 2018-09-15 979
194922 말라뮤트260 플럭스 m 가야하나요? [6] 멘붕님 2018-09-15 668
194921 바인딩 사이즈질문이용.. [4] 슈퍼엽이 2018-09-15 512
194920 반딩 선택?! [15] 어거스티노 2018-09-15 681
194919 곤쟘은 시즌권 언제부터 판매하나용? [4] 미스타촤 2018-09-15 632
194918 플럭스xf 사이즈좀... [10] 알라딘328 2018-09-15 780
194917 데페길이문의 [11] 고니과니 2018-09-15 699
194916 라이딩용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9] 눈위의미사일 2018-09-15 1237
194915 17/18 하이원 시즌권자 온라인 구매시 할인 [5] 눈위의미사일 2018-09-15 807
194914 웰팍 셔틀 비용 무료인가요 유료인가요? [9] 요워추 2018-09-15 761
194913 안녕하세요! 고글헬멧 가격이 궁금합니다 [2] 라면불었다 2018-09-15 739
194912 버튼 렉사... 남자가 사용해도 될런지... [6] 돌망치 2018-09-14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