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31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부츠 질문
조회 수
441
추천 수
0
2018.09.15 16:16:25
김성민민
*.70.14.45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42584449
안년하세요
부츠 질문드려요!
작년에 신던 부츠가 올해 다시 신어보니 작은
느낌이 없지않아 있는 것 같은데 학생이라 부츠는 못바꿀 것 같은데
무슨 방법이 있을까요??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s.bin
2018.09.15 16:25:39
*.62.215.45
보관 잘하신거네요~
2~3일정도 쓰시면 돌아올듯하네요~
그게 아니라면 컨디션 난조로
신어보신 당일 발이 조금 부으셨을수도. .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77
194931
BCSTREAM 질문있습니다.
[2]
Ansi
2018-09-15
707
194930
버튼바인딩 est 리플렉스 질문입니다
[5]
촙보더121
2018-09-15
813
194929
요거 모델이?
[4]
초호접보더
2018-09-15
980
»
부츠 질문
[1]
김성민민
2018-09-15
441
194927
하우스텐보스? 하텐 보드복요~
[6]
s.bin
2018-09-15
794
194926
하이원 시즌권 재구매자 힐인 기준 문의 입니다
[8]
SG soul
2018-09-15
663
194925
스미스 크로마팝 프리즘대비 어떤가요?
[6]
NovtoMar
2018-09-15
947
194924
버튼 바인딩 질문이요!
[4]
Wann
2018-09-15
718
194923
플럭스 xv랑 dm이랑 차이가 심한가요 ?
[7]
정태정
2018-09-15
979
194922
말라뮤트260 플럭스 m 가야하나요?
[6]
멘붕님
2018-09-15
668
194921
바인딩 사이즈질문이용..
[4]
슈퍼엽이
2018-09-15
512
194920
반딩 선택?!
[15]
어거스티노
2018-09-15
681
194919
곤쟘은 시즌권 언제부터 판매하나용?
[4]
미스타촤
2018-09-15
632
194918
플럭스xf 사이즈좀...
[10]
알라딘328
2018-09-15
780
194917
데페길이문의
[11]
고니과니
2018-09-15
699
194916
라이딩용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9]
눈위의미사일
2018-09-15
1237
194915
17/18 하이원 시즌권자 온라인 구매시 할인
[5]
눈위의미사일
2018-09-15
807
194914
웰팍 셔틀 비용 무료인가요 유료인가요?
[9]
요워추
2018-09-15
761
194913
안녕하세요! 고글헬멧 가격이 궁금합니다
[2]
라면불었다
2018-09-15
739
194912
버튼 렉사... 남자가 사용해도 될런지...
[6]
돌망치
2018-09-14
670
쓰기...
목록
첫 페이지
3261
3262
3263
3264
3265
3266
3267
3268
3269
3270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2~3일정도 쓰시면 돌아올듯하네요~
그게 아니라면 컨디션 난조로
신어보신 당일 발이 조금 부으셨을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