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셔틀시즌권을 살까 아니면 갈때마다 돈을 내고 탈까 고민인데..


2~3번정도 갈것 같아요


주베이스는 휘팍이라서

엮인글 :

내궁뎅이니꺼

2018.09.17 17:48:40
*.39.146.32

어디 셔틀을 말씀하시는지
주어를 빼 먹으시면

sinpk

2018.09.17 17:55:34
*.124.106.101

서울 셔틀입니다.


내궁뎅이니꺼

2018.09.17 17:57:57
*.39.146.32

하이원 말씀하시는거죠?

sinpk

2018.09.17 18:19:49
*.70.47.215

치카치캬

2018.09.17 18:07:22
*.62.22.115

어느스키장?인지요 셔틀 타는 출발지도요!

sinpk

2018.09.17 18:19:37
*.70.47.215

앗 자꾸 빼먹었네요
하이원 스키장입니다

sinpk

2018.09.17 18:20:08
*.70.47.215

사당역

만년초보간지

2018.09.17 20:11:00
*.229.54.57

지난시즌 말쯤에 왕복 32,000원에 탔었는데, 성수기/비수기 동일한지는 모르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01
195030 한 번 가서 확실히 불태우기에는 어디가 좋을까요? [25] 정태정 2018-09-17 972
195029 안녕하세요. 초보 입문 장비에 대하여 질문합니다. [13] 후드르찹찹 2018-09-17 811
195028 초보? 장비 문의 좀 드릴게요 ㅜㅜ [4] 천산시 2018-09-17 599
195027 5살 남아 보드장비 어디서 구매할수있나요? [5] OK!GO!에로푸우 2018-09-17 645
195026 보드벙어리장갑추천좀해주세요~ [11] 그린jk 2018-09-17 1095
195025 이정도면 붓아웃 현상 날까요?? [13] 몽구모터스 2018-09-17 815
195024 비발디 주말 개인강습괜찮을까요? [15] Lauren1801 2018-09-17 827
195023 부츠 사이즈 질문 [12] 시모츠마 2018-09-17 631
195022 길이 140초중반의 여성용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마크헌트 2018-09-17 587
195021 옥세스 TC 타입에도 필름 시공하는분 계신가요? [5] 마크헌트 2018-09-17 644
195020 PPF필름 011 해보신분 계신가요 [7] 한지만 2018-09-17 742
195019 지방에서 셔틀로 하이원갈려면 락커 필수인거죠?? [12] 아쿄 2018-09-17 810
195018 디케이트부츠 +플럭스 xv 궁합 [5] 시모츠마 2018-09-17 680
195017 부산에서 자차로 가시는분들 하이원갈떄 어떻게 가는지 루트 추천부탁드... [11] 하이원가자 2018-09-17 823
» 작년시즌 셔틀버스 왕복으로 얼마정도였나요? [8] sinpk 2018-09-17 640
195015 오클리고글은 언제쯤 신상들어오나요?? [1] 오징어그자체 2018-09-17 653
195014 여자 데크 추천 [12] 데크사고파 2018-09-17 809
195013 1819 오비x 신상 언제쯤 볼수있을까요 [1] 보베 2018-09-17 550
195012 하이원에서 노원오는 버스요 [2] chuuchuu 2018-09-17 587
195011 디럭스 비셔스 강도가 어느정도인가요 ? [2] 훈스타 2018-09-17 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