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와이프 가끔 기분 전환용으로 탈 데크 하나 구하고 싶은데
여성용은 전혀 모르겠네요.

어짜피 낙엽까지 가능한 초보자라 너무 비싼건 필요없을꺼 같고

20만 이하로 적당한 올라운드~라이딩용 데크 없을까요?

키가 160이라 140초중반이믄 좋을거 같아요~
엮인글 :

소블리

2018.09.17 18:47:14
*.155.169.204

오늘 제꺼 중고나라에 버튼 필굿플라잉 140사이즈  올려놨습니다.  당시 상급  올라운드용으로 구매한건데 년식 오래되어 저렴하게 올려 놓았으니 한번 봐보세요~


마크헌트

2018.09.17 19:10:45
*.224.242.47

est는 호환이 안돼서요ㅎ 마음은 감사합니다

소블리

2018.09.17 19:22:58
*.155.169.204

아쉽네요 ㅠ

쏠라이더

2018.09.17 19:17:20
*.38.18.112

국민 아이돌..ㅋㅋㅋㅋ

SG soul

2018.09.17 19:42:40
*.223.49.102

올라운드면 제스키무라 추천이요 데크가 이뻐요
연식좀 있는건 쌀거같습니다

돼랑보더

2018.09.17 19:47:33
*.36.156.124

살로몬 로터스...

♥마테호른

2018.09.17 21:55:23
*.109.36.76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62
195032 수입 보드복 AS되나요? [10] 묵이홀릭 2018-09-17 821
195031 인생 고글 추천해주세요!! [25] 눈밑에마카롱 2018-09-17 1181
195030 한 번 가서 확실히 불태우기에는 어디가 좋을까요? [25] 정태정 2018-09-17 972
195029 안녕하세요. 초보 입문 장비에 대하여 질문합니다. [13] 후드르찹찹 2018-09-17 811
195028 초보? 장비 문의 좀 드릴게요 ㅜㅜ [4] 천산시 2018-09-17 600
195027 5살 남아 보드장비 어디서 구매할수있나요? [5] OK!GO!에로푸우 2018-09-17 646
195026 보드벙어리장갑추천좀해주세요~ [11] 그린jk 2018-09-17 1095
195025 이정도면 붓아웃 현상 날까요?? [13] 몽구모터스 2018-09-17 815
195024 비발디 주말 개인강습괜찮을까요? [15] Lauren1801 2018-09-17 828
195023 부츠 사이즈 질문 [12] 시모츠마 2018-09-17 631
» 길이 140초중반의 여성용 데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마크헌트 2018-09-17 588
195021 옥세스 TC 타입에도 필름 시공하는분 계신가요? [5] 마크헌트 2018-09-17 645
195020 PPF필름 011 해보신분 계신가요 [7] 한지만 2018-09-17 743
195019 지방에서 셔틀로 하이원갈려면 락커 필수인거죠?? [12] 아쿄 2018-09-17 810
195018 디케이트부츠 +플럭스 xv 궁합 [5] 시모츠마 2018-09-17 681
195017 부산에서 자차로 가시는분들 하이원갈떄 어떻게 가는지 루트 추천부탁드... [11] 하이원가자 2018-09-17 824
195016 작년시즌 셔틀버스 왕복으로 얼마정도였나요? [8] sinpk 2018-09-17 640
195015 오클리고글은 언제쯤 신상들어오나요?? [1] 오징어그자체 2018-09-17 653
195014 여자 데크 추천 [12] 데크사고파 2018-09-17 809
195013 1819 오비x 신상 언제쯤 볼수있을까요 [1] 보베 2018-09-17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