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전에 샀던 팬츠가 불편했는데 조거팬츠를 봐서 구매하긴 해봤는데...


눈이 들어간다는 말도 있고ㅠ


바지가 자꾸 올라간다는 말도 있는데 어떠한가요?...


저는 이번에 어스투 조거팬츠로 구입했는데... 어떤가싶어서요!

엮인글 :

댓글 '15'

엉부오빠

2018.10.12 00:25:18
*.228.193.63

작년.. 롬프매장에서 뽐뿌 엄청와서 바로 질르고...... 하루 딱입었는데 실력이 허접한탓에..... 눈이 엄청들어오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생각하던 그 간지와 멋은 척척함에 다 잊었습니다........... 그래서 실력 업할때까지 봉인중이에요 ㅠㅠ

진남이

2018.10.12 00:32:37
*.101.119.89

헉........ 저도 그럼 취소해야할까봐요ㅜㅜ 저 작년 끝자락부터 몇번 안타본 초본데ㅜㅜ허억

홍또띠

2018.10.12 00:45:16
*.45.86.239

선간지 후실력 입니다ㅎㅎㅎㅎ
입으세용

진남이

2018.10.12 02:02:11
*.101.119.89

으 엄청 고민되네요

또자야~

2018.10.12 00:56:41
*.78.129.211

ㅋㅋㅋㅋ열정으로 말려요 발동상걸리시는건아닌가...

진남이

2018.10.12 02:02:26
*.101.119.89

헐 그 정돈가요...........

캡틴아메리카

2018.10.12 00:58:14
*.233.200.52

따로 바지가 말려 올라가진 않더라구요 .  허나 눈은 엄청 들어옵니다 ... ㅜㅜㅜㅜㅜㅜ 발토시를 사야하나 생각날 정도로 ...

진남이

2018.10.12 02:02:47
*.101.119.89

아.......... 그럼 안되겠네요
초보라 눈까지 들어오면ㄷ

MOIKAI

2018.10.12 03:29:06
*.70.8.28

눈엄청들어옵니다...

호수의네시

2018.10.12 08:34:47
*.223.14.131

조거 입으실때 조거 발목 부분이 잘 늘어나는 재질 이라면 이너부츠 위에 입어보세요 양말은 안젖습니다

6500rpm

2018.10.12 09:57:04
*.54.179.17

멋으로 입는 거죠...파크나 지빙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구요. 라이딩만 하실거면 일반 바지가 휠씬 낳습니다.

훈스타

2018.10.12 11:07:53
*.18.78.12

실력이 미천하여 들어오질 않더군요ㅋㅋㅋㅋㅋㅋ 눕질못해서 ㅋㅋㅋㅋ

무소유벤투스

2018.10.12 20:44:16
*.217.191.224

입으세요 눈이 안들어오게 하기 위해 악착같이 수련이될겁니다 ㅋ

짜샷

2018.10.13 00:49:53
*.149.233.119

간지를위해 눈따위!!ㅋㅋ

brand550

2018.10.13 14:31:26
*.12.188.155

간지가 우세네요 ^^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jpg;*.gif;*.JPG;*.GIF)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2] Rider 2017-03-14 31898
196394 추천좀해줘요행님들!!! [24] 쭌CEO 2018-10-12 445
196393 유니온 바인딩 정말 단순한 질문 ㅠㅠ [10] 융융7 2018-10-12 420
196392 오클리 프리즘 렌즈 확인 어떻게 하나요? [5] 젠나로가투소 2018-10-12 331
196391 유니온 바인딩사이즈 질문 [4] 껴울 2018-10-12 233
196390 고수님들.ㅠㅠ 부츠 발목 뜸 현상?? [10] 부산사위 2018-10-12 503
196389 데페 사이즈 문의 [8] 무세코무세코 2018-10-12 289
196388 여성용 라이딩 데크가 어떤게 있을까요?? [11] 영감J 2018-10-12 387
196387 입문데크로 xlt 추천했는데 잘못일까요 [27] 둘리43 2018-10-12 828
196386 부츠랑 바인딩 체결상태. [4] 레알헝그리보... 2018-10-12 304
196385 BC스트림 RX 바로 구입할수있는곳 있나요?? [7] 갱토르 2018-10-12 535
196384 장비 사이즈 문의ㅠ [8] 얍셉 2018-10-12 227
» 조거팬츠 입어보신분 어떤가요? [15] 진남이 2018-10-12 690
196382 초보 데크+바인딩+부츠 추천해주세요(사진) file [8] 진남이 2018-10-12 536
196381 10마넌짜리 풀셋이네요 중고딩나라 [3] 초봅니다요 2018-10-11 690
196380 바인딩 사이즈 괜찮은가요?(사진있음) file [24] 보드는혼자가... 2018-10-11 558
196379 보드 양말 필요할까요.? [22] 어거스티노 2018-10-11 779
196378 어스투 양양 쇼룸 1819 [3] rashou 2018-10-11 492
196377 슈가포인트는 이제 안나오나요?? [9] 사진찍는보더 2018-10-11 440
196376 IX9 고글 인터넷/매장이 어디가 싼가요?? file [4] Rimin.k 2018-10-11 558
196375 하이원근처 찜찔방 있을까요?? [9] CoolPeace 2018-10-11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