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름..한방에~~

조회 수 1345 추천 수 17 2018.10.12 04:11:36
스키장 갈라고 질렀어욤.
카풀도 시간 장소 안맞고..셔틀도 귀찮아서ㅋㅋ
얼어디져도 차박해야쥬~~

댓글 '25'

캡틴아메리카

2018.10.12 04:14:11
*.233.200.52

우와 어마어마한 지름 !! 강력크 추천 드립니다 ㅎㅎ 

BiG!

2018.10.12 04:47:55
*.155.224.98

부럽네요ㅠ

홀덥

2018.10.12 05:16:50
*.36.136.197

헐.. 랭글러인가요??? 워너비..

보드많이어렵다

2018.10.12 06:07:15
*.127.85.174

멋있다!!!!지름의 차원이 다르군요 

입벌려_힐들어간다

2018.10.12 06:32:46
*.123.175.105

헛 jl 사하라 ㅋㅋ 큰지름 인정 합니다.. 랭매 카페도 오세용 전 jk 디젤이라 내년에 디젤 나온다고 해서 대기중입니다

열정줌마보더

2018.10.12 07:19:10
*.255.202.203

열심히 벌어서 샀어요. 이왕사는거 간지나는걸로.. 어차피 10년이상은 타야해요 ㅋㅋ 내년 목표는 더 열심히 벌어서 할리 살꺼에요ㅋㅋ

정태정

2018.10.12 07:21:09
*.38.22.7

우와 차 디자인 느낌있네용;; 축하드립니다!

날씬한곰

2018.10.12 08:12:09
*.62.215.190

와우 신형 이쁘네요

사촌간볼빨기

2018.10.12 08:35:04
*.199.172.2

우워ㅋㅋㅋㅋㅋ큰지름 추천 베이스가 어디시길래ㅋㅋdownloadfile-9.gif


첨부

흐꾸흐꾸

2018.10.12 08:51:40
*.164.151.4

이때 까지본 지름신중 최고로 강력쿠하십니다 !!!추천 !!!!!

조운c

2018.10.12 08:52:05
*.178.109.156

지름은 ㅊㅊ

차가 뭐에요?

빵꾸난지갑

2018.10.12 09:04:15
*.163.226.119

워매 ㄷㄷㄷㄷ

입벌려_힐들어간다

2018.10.12 09:07:16
*.123.175.105

참고로 짚은 레드가 간지죠..

불타는궁댕

2018.10.12 09:09:00
*.101.105.20

네임드 지름신을 만나셨군요 ㅎㅎ 차박은 구안와사 조심해야죠 ;;; 추천 꾹!!

호크만4년차

2018.10.12 09:33:08
*.220.217.244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일권

2018.10.12 09:34:57
*.206.177.1

허얼... 대박!!! 스케일이...!!!

야매스쿨

2018.10.12 10:00:37
*.38.28.145

이런 지름 인증글이 나오다니 대박 ㅋㅋㅋㅋ

덜 잊혀진

2018.10.12 10:26:45
*.98.42.219

ㅋㅋㅋ

건강한돼지

2018.10.12 10:37:17
*.116.128.253

얼;;;.... 여기 헝그리보더 맞나요?

페르르

2018.10.12 11:11:10
*.223.48.31

차 색깔부터 열정이 느껴지네요!
지름은 ㅊㅊ

융융7

2018.10.12 11:42:39
*.248.100.119

멋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부럽............

구름비

2018.10.12 14:28:41
*.96.201.44

깜짝 놀란 지름 ㄷㄷㄷㄷ

멋지세요!!

양삼춘

2018.10.12 15:59:12
*.46.37.105

추천을 안드릴수가없네요 스키장다니시려고 차를..ㄷㄷㄷ

ckk

2018.10.12 16:20:37
*.65.245.210

짚에 할리... 상남자는 추천!

♥마식령호른

2018.10.12 18:10:57
*.109.36.76

올해 최고의 지름 ...  위너원 !!

문서 첨부 제한 : 0Byte/ 6.00MB
파일 크기 제한 : 6.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25] Rider 2017-03-14 27 88459
177985 지름엔...... 인증 [9] R.토마토마 2018-10-12 2 847
177984 시즌준비를 위한 지름인증~~ file [20] 요코얌 2018-10-12 6 1178
177983 보드 보험 관련 [7] k_seongmo 2018-10-12 6 1338
177982 여성용 부츠 나눔 발표 file [18] Ellumi 2018-10-12 18 568
177981 오늘도~ 지름인증^^ (feat. 요넥스) file [26] EX_Rider... 2018-10-12 4 1284
177980 이별... file [14] 취향 2018-10-12 2 914
177979 드디어~ 뗐네요~ 스텀패드~ file [38] 찡긋 2018-10-12 9 1647
177978 고어텍스.. [23] 한검사 2018-10-12 8 1231
177977 스칼라님의 설인 셋트 나눔 인증!! file [20] 전일권 2018-10-12 7 743
177976 기억에 남는 지름글 [16] 빵꾸난지갑 2018-10-12 5 711
177975 용평 홈페이지 모니터링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file [10] Quicks 2018-10-12 7 1254
177974 원피스 보드복 안좋아하던 제가 원피스를 질렀습니다/ file [48] RoseDew™ 2018-10-12 13 2290
177973 지름 ㅇㅈ file [13] 캡틴아메리카 2018-10-12 9 1054
177972 새벽 네시부터 잠이 안와요.. [9] 경차 2018-10-12 6 570
» 지름..한방에~~ file [25] 열정줌마보더 2018-10-12 17 1345
177970 데페 타입알 입고 예정. [11] 아리아스레 2018-10-12 2 945
177969 오해하지 마세요 지금 날리는건 눈발 이 아님니다. [5] 호크야기다려 2018-10-12 1 1450
177968 방수 최고의 원단... [9] 야볼 2018-10-12 1 1317
177967 휘닉스 눈발 [5] 스키보단보드 2018-10-12 1 1393
177966 10월 12일 출석부 [66] 알라코코 2018-10-12 2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