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도 구미에 있게 되어서, 하이원 시즌권을 구매했는데,

사고 보니, 잠을 자는 것과, 주유비가 걱정이 되네요.

보통 얼마정도 지출할까요??

잠은 찜방위주나, 시즌방 구할 예정인데...

주말마다 무조건 가는 건 또 아니여서, 고민이 많이되네요.

셔틀버스 끊기에는 또 뭔가 자차가 편하고요..

엮인글 :

구웃

2018.10.15 09:01:06
*.223.39.112

울산에 있을때 경험으론 버스를 타고 갈때까지 잔다가 젤 편합니다 버스가 없다면 카풀이 좋고 굳이 혼자가신다면 돈이 좀 들어요 숙박은 시즌방구하는게 젤싸고 주유비10 주말숙박비 15에서20사이입니다 나눌수록 행복합니다 엔빵할 인원들을 만나세요 다만 하이원은 평일에 오시는게 젤 좋습니다 주말은... 후덜덜 합니다 올해 더할지도 몰르겠네요

갱갱갱갱

2018.10.15 12:24:03
*.247.144.146

주말에 그렇게 사람이 많나요...??

구웃

2018.10.15 12:27:00
*.223.39.112

많아요!! 올해는 더 많을것 같아요

egoplanet

2018.10.15 10:17:46
*.108.108.254

디젤2.0기준 주유 톨 게스트숙박 = 10만정도

갱갱갱갱

2018.10.15 12:25:03
*.247.144.146

와우....그냥 무주를 끊어야하나..싶기도 하네요..

싼돌이

2018.10.15 11:58:05
*.36.159.24

셔틀버스 이용해보시죠

갱갱갱갱

2018.10.15 12:24:22
*.247.144.146

셔틀버스 끊으면 장비 보관이... 보관도 끊어야하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76
» 보통 구미에서 하이원으로 주말 보딩가시면 얼마정도 지출하시나요?? [7] 갱갱갱갱 2018-10-15 861
196364 트던에 인튜이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13] 야생원숭이 2018-10-15 757
196363 라방셀 크로스에 어떤 바인딩이 좋을까요?? [4] 나무하루 2018-10-15 843
196362 왕발 데크 문의 드립니다~ [2] l하마35l 2018-10-15 565
196361 버튼 이온에 잘맞는 바인딩 [10] 로구바드 2018-10-15 830
196360 고어텍스 2L과 3L차이가 궁금해요 [5] 파머 2018-10-15 2339
196359 라이드 바인딩에 대해 여쭙니다. [4] 엉덩쩍무릎팍 2018-10-15 953
196358 센터링 문의드려요 file [1] 푸히힝 2018-10-15 816
196357 지금 신상 보드복 할인율이 얼마나 될까요?? [3] 울적한늑대 2018-10-15 846
196356 여자사람 버튼 오븐미트 사이즈 문의드려요. [4] 달려라제이 2018-10-15 977
196355 장비를 살려는데 이것들 입문자에게 어떨까요 ?? file [17] kily 2018-10-15 1096
196354 스미스 고글 + 번 마콘 [7] 선간지후실... 2018-10-15 836
196353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4] 아예스 2018-10-15 960
196352 다들 어떻게 시작 하셨나요? [22] 아가아가해 2018-10-15 848
196351 플로우 라인업, sp 라인업 질문드려요 [2] 오크뷀 2018-10-15 636
196350 부츠 바인딩 조합 문의드려요 file [7] 늅이 2018-10-15 780
196349 드래곤 고글 NFX2 질문드려요~ [4] justin2453 2018-10-15 953
196348 맞춘 장비좀 봐주세요 [4] 퇴근후지산 2018-10-15 947
196347 유니온 아틀라스 VS 포스 [4] 겨울여름겨... 2018-10-14 819
196346 초보 보더입니다. 라이딩중 선글라스 착용 하시는분 계시나요? [23] 거봉이 2018-10-14 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