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분해하고싶은데 아무리봐도 분해가 안되는듯 보입니다
분해하신분 계실까요
엮인글 :

Ellumi

2018.10.18 12:06:46
*.81.64.11

어떤 분해 말씀이신가요?

헬멧과의 분리면 그냥 힘주어 뽑으면 귀부분에서 뽑힙니다.

이어폰 등을 넣어시고 싶은거라면 아마 잘 살펴보시면 지퍼가 있을거에요.

스톰스크리머

2018.10.18 13:16:24
*.62.175.61

제가 귀도리를 빼고 써버릇 해서 불편하드라구요
지퍼보이긴 하던데 다시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펜줄놈

2018.10.18 12:13:15
*.244.217.164

스미스 홀트 사용중인데
찍찍이 뜯다보면 분해 되더라구요.

펜줄놈

2018.10.18 12:14:01
*.244.217.164

귀가 시려워서 다시 조립했네요ㅎㅎ

잘알지도못함서

2018.10.18 12:32:55
*.168.24.77

아래로 잡아 뜯으면 빠지지않나요?
처음만 힘들고 ㄷㄷㄷ

빨간참이슬

2018.10.18 13:07:48
*.231.31.203

보아 때문에 그러시져? 저 성공했어요 ㅎㅎㅎ

BRTNT6

2018.10.19 12:37:36
*.200.83.85

힘줘서 잡아뜯으면 빠져요
안에 분해도하면서

초승달-

2018.10.20 06:00:03
*.101.91.16

잡아 떼면 똑딱이 단추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67
196564 살로몬 xlt 보다 상급인 프리보드 [14] 아씨랑돌쇠랑 2018-10-18 30431
196563 쓰락시스255면 제네시스x 사이즈는 ? [6] nbg157 2018-10-18 10971
196562 일본에서 데페 이월 구매가 가능할까요? [9] 무섭군 2018-10-18 801
196561 보관왁싱 언제 벗기시나요 [17] 꼬옥미남 2018-10-18 20573
» 스미스헬멧 귀도리 분해방법없나요 [8] 스톰스크리머 2018-10-18 815
196559 휘팍 락카신청은 언제쯤? [1] 자이글이글 2018-10-18 855
196558 케슬러캠프 어떤가요? [4] 화재빵빵 2018-10-18 966
196557 트릭 데크사이즈 [4] 안낚여 2018-10-18 729
196556 데크 3장일때 락카는 어떻게 이용하시나요?? [6] 케이엠보싱 2018-10-18 974
196555 152에서 160까지 늘린거면 체감 엄청나겠죠 ?? [15] 훈스타 2018-10-18 844
196554 옥세스데크문의 [7] 꿈으로는쓰... 2018-10-18 971
196553 대중교통으로 하이원에서... 휘닉스 파크 가는 방법.. [4] 뚫훅뚫훅 2018-10-18 785
196552 유니온 팀포스?! [7] 업다운맨 2018-10-18 1075
196551 대명 락커룸 관련 질문입니다 :) [3] etpfugam 2018-10-18 590
196550 L1 썬더 슬림 베이질 질문이요~~ [10] rashou 2018-10-18 631
196549 고민입니다 긴거를 타야할지 그냥 이대로 타야할지 [11] 날부르지마세요 2018-10-18 629
196548 장비궁합과 트릭데크사이즈 도와주세요^^ [6] 두식씨 2018-10-18 1047
196547 살로몬 트릭 바인딩 [5] 내이름은스... 2018-10-18 783
196546 형님들 토요일 주말 저녁 셔틀버스도 운행하나요?? [7] 제레미킴 2018-10-18 974
196545 4cm가 차이가 클까요? [14] 전국구관광... 2018-10-18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