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학동을 한번도 안가 봤고
같이 가는 지인도 초보 입니다
걱정스러운 건 글 올라 오는 거 보면 막 바가지
이런게 많던데 전부 다 그런건 아니죠???
옷이랑 부츠 정도 구매 예정인데
혹 가보시고 괜찮았던 곳 조심스럽게 추천 부탁 드려도 될까요???
저는 이월사려고 학동갓는데 이월이라 사이즈가 없어서... 내가 보고 골라서 그중에 추천을 받앗어요. 쇼핑몰 사이트 보다보면 대충 얘 본앤데 , 이 브랜드 들어봣는데 좋다던데 나쁘던데 참고해서 고르고 그자리에서 인터넷으로 모델명 쳐서 찾아봤어요. 요즘 편하게 구경하라고 옆에 안붙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바로 인터넷으로 가격, 정보 알아보고 얼마냐 물어보고 그래서 전 인터넷 가격보다 싼가격으로 샀습니다 ㅋㅋㅋ 옷만사긴했지만 ㅋㅋ 저 옷만 사는데 한시간 걸렸습니다. 매장은 한곳은 미리 정해논매장, 한곳은 그냥 들어갓는데 둘다 괜찮았습니다. 사장님들 말씀 되게 잘하시는데 자신만의 기준이 있으면 그냥 한귀로 듣고 흘리면됩니다.
그리고 싫다 좋다 바로 딱딱말하는게 좋아요. 이색 싫어요. 이색 좋아요. 가격비싸요. 뭐 이런얘기 가감없이해야 시간절약됩니다 ㅋㅋ
미리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모델 고르신 담에 사이트에서 가격 현황 비교해보시고 가시면 괜찮아요. 특별히 괜찮았던 곳 그런 건 없어요. 다 거기서 거기예요. 특별히 별로인 곳이 더러 있긴 하지만... 것도 뭐, 미리 정보 알고 가서 안 넘어가면 되는거고.. 거기서 뭐라고 하던간에 미리 정해간 거, 알아보고 간 가격선 또는 그 이하로 딱 그거만 사오심 됩니다. 거기에서 해주는 말은 사이즈 조언 정도 귀담아 들으심 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