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보드 안탄지 거의 3년이 다 되가네요.  다시 타보고 싶은데 최근 장비에 대해 전혀 모르겠네요 ㅠㅠ


라이딩이나 올라운드 용으로 버튼 커스텀 (x아니구) 괜찮은가요?


현재 구하고싶은 데크는 올라운드 용이구요.


혹시 올라운드 용으로 괜찮은 데크 있으시면 몇가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ㅎ (가격까지 착하면 좋겠습니다^^)


엮인글 :

취향

2018.11.05 19:21:05
*.215.145.165

시즌초 할인율까지 더해 가격착한 브랜드는 케이투 살로몬이 있죠..
나머진 좀 기다려야 할인이...

낙타뒷발

2018.11.05 19:26:06
*.65.206.203

커스텀 좋죠
나머지는
올라운드로 검색

DragonSpring

2018.11.05 19:40:50
*.33.178.246

올라운드 커스텀 좋죠

♥마식령호른

2018.11.05 22:33:42
*.109.36.76

K2 조이드라이버 추천해봅니다

http://m.shopping.daum.net/m/product/A3034002142/&q:%EC%A1%B0%EC%9D%B4%EB%93%9C%EB%9D%BC%EC%9D%B4%EB%B2%84&srchhow:Cexpo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297
197625 동전줍기용 장갑 가성비 상품은?? [6] 폭풍세수 2018-11-06 1301
197624 데크길이 추천 부탁합니다 file [4] v음주보더v 2018-11-06 794
197623 안녕하세요 장비질문입니다 [3] 미싸일 2018-11-06 568
197622 그라파이트왁싱 후 베이스 얼룩 file [12] 전일권 2018-11-06 953
197621 웰리힐리로 베이스를 옴기려고하는데요.. [6] 잉붕상 2018-11-06 958
197620 DC부츠 신으신분 사이즈 질문이요! [9] 유메 2018-11-05 647
197619 보드 장비 사려는데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36] 라데니 2018-11-05 819
197618 트릭입문용 캠버 선택이요! [8] 피래미 2018-11-05 814
197617 고프로 7까지 필요 있나요??ㄷㄷㄷ [5] 꽁지암 2018-11-05 1075
197616 엘리시안이랑 오크밸리 둘 중에 어느 곳이 나을까요? [10] 케르비어스 2018-11-05 818
197615 용평리조트 질문.. 시즌권 처음사봐요ㅠ [4] 스느 2018-11-05 636
197614 부츠 구입 및 열성형 문의. [6] 날씬한곰 2018-11-05 953
197613 데크 엣지녹제거 어케하나영 [16] 유로파장인 2018-11-05 1034
197612 고글을 사고 싶은데.. [12] 고구마홍차 2018-11-05 967
197611 번 마콘에 귀도리 및 짭세나 착용 질문 [11] 정태정 2018-11-05 750
197610 레디우스에 대해알려주실분계신가요~ [9] 비엠떠블유 2018-11-05 924
197609 하이원 11월 26일엔 개장 하려나요? [3] 세종대왕_ 2018-11-05 926
197608 UNION ST바인딩이 어느정도죠? [1] 월클인척 2018-11-05 978
197607 조거팬츠 질문이요! [3] 레이_킴 2018-11-05 800
» 스노보드 데크 궁금해요 [4] 알리VS널리 2018-11-05 952